[먹스팀] 건대역 퓨전 짬뽕 맛집 니뽕내뽕

in #muksteem4 years ago

안녕하세요!

홍콩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ㅎㅎ

사진을 조금더 정리하고 홍콩여행사진을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오늘은 엄마가 짬뽕을 먹고 싶다고 해서 건대 퓨전짬뽕 맛집 니뽕내뽕에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60 입니다!

워낙 유명한 프랜차이즈 집이라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 봅니다!

IMG_1917.jpg

이렇게 입구가 생겼습니다. 들어가볼까요?

IMG_1918.jpg

그냥 심플한 내부 모습입니다. 초점을 잘못잡았네요 ㅎㅎ 짬뽕에 뽕 빠지다 라고 쓰여있습니다.

니뽕내뽕은 기본적으로 짬뽕집인데 일반적인 중국식 짬뽕이 아닌 퓨전식 짬뽕을 생각하면 됩니다.

무슨말이냐고요? 메뉴를 보여드리죠!

IMG_1920.jpg

대략 이런 메뉴입니다!

파스타+짬뽕 의 느낌인 크뽕! 이 저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사실 ㅎㅎ

그런데 봉골레 맛이 나는 뽕골레라는 메뉴가 생겨서 한번 시켜보았어요 ㅎㅎ

저 ,엄마, 여동생 이렇게 3명이라 크뽕,로뽕,뽕골레,마늘피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뽕2개 피자한판 탄산1개이면 세트라 할인이 되어서 저희는 세트에 뽕1개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제 음식을 보여드릴게요!

IMG_1921.jpg

일단 탄산입니다! 환타 포도맛!

IMG_1925.jpg

마늘맛 피자입니다. 기본적인 치즈피자에 마늘맛이 추가된 느낌입니다ㅎㅎ

달달한 맛이 약간 있습니다! 단걸 싫어하신다면 그냥 그럴듯 합니다

IMG_1924.jpg

이거는 동생이 주문한 로뽕입니다. 로제소스가 들어간 짬뽕입니다 ㅎㅎ 조금 짠맛이 나긴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IMG_1922.jpg

이거는 크뽕입니다! 크림파스타와 짬뽕맛이 섞인 오묘한 맛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제 베스트 메뉴입니다. 달달하고

적당히 느끼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은 크뽕은 엄마가 시켰고 제가 기대한건 뽕골레인데요! 한번 볼까요?

IMG_1923.jpg

뽕골레입니다! 우선 맛은 괜찮습니다! 조개도 꽤들어가있고 국물도 조개의 시원한 맛이 나고 면도 봉골레처럼 담백하니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크뽕이 더맛있었어요..ㅎㅎ 맛있긴 한데 오리지날 봉골레보다는 못한? 그런 맛이였습니다.

크뽕이 없다며 먹겠지만 크뽕이 있으니 크뽕을 다음엔 먹을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튼 전체적으로는 맛있는 곳이니 니뽕내뽕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60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 감사합니다!

저도 니뽕내뽕 좋아해요! ㅋㅋㅋ 딱 한 번밖에 못 가봤는데 크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뽕도 저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ㅎㅎ 짱이죠

저도 친구랑 연신내점 다녀왔었어요~
매운 짬뽕 한입에 피자 한입~~의외로 어울리던 조합이였어요~^^*

네네 맞아요 ㅎㅎ 처음 봤을때는 의아했지만 맛있죠 ㅎㅎ

맛있는후기 잘보고가요~~^^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니뽕내뽕 맛있져..

그럼요 ㅋㅋ 맛있습니다

저도 크뽕에 눈이 계속 가네요~ 간판이 니뽕내뽕이라 미용실인가? 했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말씀들으니 그럴듯하네요 ㅋㅋ

스티밋어플 좀 생겼으면...

언젠간 생길꺼야 ㅋㅋㅋ

맛있게 드셨나요?
이름이 넘 귀엽네요~!! 니뽕내뽕^^
가격도 착하고 피자사이즈가👍
홍콩여행 사진도 보러올게용~~~^^
좋은밤되세요!!

네네 ㅋㅋ 배터지게 먹고왔답니다!
twowoo 님도 굿밤되세요!

먹고싶네오~~맛잇을거같아요

네네! 개인적으로좋아하는곳이에요!

뽕골레라니 뽕골레라니!!
프랜차이즈였는데 이제껏 보지를 못했네요.
이색적이어서 기대되는데요 ^^

네네! 제가 좋아하는 식당중 하니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