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세종 호텔 뷔페 은하수를 다녀왔습니다

in #muksteem9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여자친구 아버님께서 감사하게도 명동 세종 호텔 뷔페 이용권을 선물로 주셔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식당이름은 은하수 입니다.

서울 중구 퇴계로 145 세종호텔 이 주소입니다.

CD8DB238-77F6-4CAB-8D40-FC0158733F8E.png

명동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쉽게 찾으실 수있습니다.

A841427F-0969-49BA-8721-386C7DABE88E.jpeg

호텔입구입니다. 호텔도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상견례하기좋아보입니다.

18E6ABA3-88ED-4D65-8E93-915BF242FA1A.jpeg

식당 입구입니다.

A8188EEB-DE7F-4C59-8C13-77936E073609.jpeg

이런분위기입니다. 저녁 7시정도에 가서인지 사람이 많지 않고 편하게 먹었네요 ㅎㅎ

4142A2ED-0A1B-43A9-A316-D1F0DC050F72.jpeg

La 갈비, 오리고기, 가자미요리가 있네요. 대체적으로 여기는 고기 종류가 참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자리에서 구워주셔서 따뜻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F24762B4-4116-42C3-BBA6-709D66D23985.jpeg

대게, 양갈비, 육회,참치 도 있습니다. 대게는 살이 별로 없어서 그럭저럭이였고 나머지는 괜찮습니다. 특히 연어는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AD931F29-7B8E-49ED-BF23-8D93E171F481.jpeg

쌀국수도 주문시 만들어 주십니다.

14090EAC-B0B8-4D81-994B-EAD718A2E989.jpeg

간장게장도 있습니다. 밥쓱싹비벼서 먹었네요

673B7C37-2F9E-4AA1-811C-1145A8FD5330.jpeg

마무리로 디저트까지 깔끔했네요 ㅎㅎ

호텔뷔페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맛있었습니다. 분위기 내실분들은 가끔 가셔도좋을것 같습니다

Sort:  

호텔 뷔페~~~~~ 가본적 없는데 가보고 싶네요~+ㅅ+
고급진 분위기 누려보고 싶어요~~ㅋㅋ

아무래도 가격때문에 자주는 못가도 가끔 가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45 세종호텔 이 주소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eongwooyu/5behj1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감사합니다!

크으
포스팅 보니 저도 오랜만에 뷔폐가고 싶어지네용.ㅠㅠㅠ

여러가지가 다먹고싶을때 뷔페만한곳이없죠!

세종호텔 부페군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네네 포식하고왔네요 ㅎㅎ

헉 고급지네요 뷔페좋아라하는데 ㅎㅎ 갈때마다 포식을 너무해서 요즘 자중하는편이긴한데 끌리긴하네요 ^^

그렇긴한데 가끔은 괜찮지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075.87
ETH 17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