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구의역 바로옆 매화양꼬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요즘 양고기 많이들 드시죠? 구의역에서 엎어지면 코 닿는 거리에 있는 매화양꼬치 소개합니다!
구의역에는 먹자골목이 있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양고기 좋아하시면 이곳 추천드립니다.
2호선 구의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매화1.jpg
저는 오늘 둘이서 양고급갈비(2만3000원)와 양꼬치(10꼬치/1만2000원), 온면(5000원)을 먹었는데요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이정도면 가격은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로 맛있는 물만두도 주셨어요!
좀전에 먹고 왔는데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
저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ㅎ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 4)
매화4.jpg
매화3.jpg
매화2.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 사랑 양갈비가 저기 위에 있네요..
양갈비 배신자!
맛있을거 같아요 아~ 양갈비 양갈비~

우하하하 넹넹 양갈비 넘 맛있었어요~ 저 첫 먹스팀인데 제가 양고기 요즘 너무 좋아해서 여기로 해봤어요 ㅎㅎㅎ 저희 단톡 정모는 양갈비로 해요! ㅋㅋㅋ

와와~ 넘나 맛나겠네여 ㅠㅠ

넹 양고기 합리적인 가격에 드시려면 괜찮은 곳이에요^^

양꼬치에 맥주한잔 하셨나요 양갈비를 못먹어봤는데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양꼬치에 사이다 한잔 했습니다 ㅎㅎㅎ 저도 예전에는 양고기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 파는 양꼬치 양갈비는 누린내 같은 것도 안나고 넘 맛있더라구요!!

매우 맛아보이네요
구의동이면 근처인데~^^
아쉽네요 ㅋㅋ

혹시 구의동 들리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용^^ 저는 요즘 양고기랑 훠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구의동 주민입니다

맛있는 양갈비에 서비스 물만두까지! 푸짐하게 드셨네요 ㅎ_ㅎ

넹넹 만두도 맛이 일반적이지 않고 약간 이국적인게 너무 좋았어요~~^0^ 또 가고 싶네용 ㅎㅎ

저도 양고기 좋아하는데 가봐야 겠어요 ㅎㅎ

ㅋㅋㅋㅋ 우리 회장님께서도 양고기를 좋아하시는군요^^ 보팅 감사합니다!!

양고기.. 몇번 먹어본적은 없지만 맛있더라고요!
광진구면 그리 먼동네는 아니니 언젠가 가볼일이 있으려나요 ㅎㅎ

네 저 요즘 진짜 양고기에 미쳐있어요 ㅎㅎ 오 많이 멀지 않으신가봐요~

오옷 즉석 밋업 형성인가요 ㅋㅋ

ㅋㅋㅋㅋ 스팀잇에 계신 분들은 그래도 대부분 신원이 확실한 분들이셔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
여기 이상한 여자가 있어... 이렇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일단 저에 대해 모르시잖아요 ㅋㅋㅋ 제가 소속됐던 곳 나온 학교 아무것도 모르신단 뜻으로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걱정 안하셔도 될정도로 안심하고 있는걸요 ㅎㅎ

아하 ㅎㅎㅎㅎ 넹넹 다행이네요 ㅎㅎ

양고기.. 몇번 먹어본적은 없지만 맛있더라고요!
광진구면 그리 먼동네는 아니니 언젠가 가볼일이 있으려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