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일본여행중 다녀온 장어덮밥집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일본여행중 다녀온 식당인데요 ㅎㅎ
장어덮밥은 먹어보질 않았는데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나오길래
도전해봤습니다 ㅎ

음.. 일본 음식 특유의 짠맛과 느끼함이 감도네요
김치가 살짝 생각나긴했지만
일본에 왔으니 적응해 보기로 합니다

장어의 부드러운 살과 밥과 고기를 슥슥 비벼 먹어주니

사실 이정도 맛은 아니지만 과장좀 해봤습니다 ㅎㅎㅎ
제 취향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던것 같네요 ㅎㅎㅎ
식도락 여행 일본편은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

Sort:  

장어가 진짜 크군요^^
우리나라 장어덮밥이랑은 달라보이는ㅠ

장어가 한그릇을 다 덮고 있었던것 같네요 ㅎ

우니가동 ㄹㅇ꿀맛이죠 =_=

네 ㅎㅎ 보들보들한게 녹더군요

고추장 양념 장어덮밥이라니 와우..

고추장은 아니지만 양념이 맛있더군요 ㅎㅎ

장어보니깐, 복분자 땡기네요~~ ㅎ

장어에 복분자 좋죠 ㅎㅎ

장어덮밥이라. 별미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

ㅎㅎㅎ. 도전정신에 한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먹게된 동기가 너무 잼나네요 ㅋㅋ

가게앞을 지나가는데 일본 애니메이션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jayw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장어가 크기도 크고....맛나보여요...ㅠㅠ

이 시간에.... 야식...먹으면 안되겠죠...?
일하느라 컴퓨터로 밤새고 있네요 ㅠㅠ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며 업보트와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밤샘 작업 ㅠㅠ 힘드셨겠네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저도 일본갔을때 다른곳에서 장어덮밥먹었는데 너무맛있게먹었던 기억이나네용ㅎㅎ

일본 다녀오셨군요 ㅎㅎㅎㅎ 식도락 여행 또 가고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