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타이

in #muksteem7 years ago

이태원에 놀러갔다가 출출해져 식당을 찾고 있었는데요
홍석천님의 얼굴이 따악 박혀있는 레스토랑에 잠시 멈춰봅니다
방송계에선 음식을 잘한다고 소문난 홍석천님

타이음식을 전문으로 하는데 이달말에 파타야를 갈 예정이라
타이음식을 먹어보지못한 저는 경험할겸 찾아가보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악도 좋더군요

음식이름은 똠얌꿍(?) 밖에 모르지만 직원에게 추천받아 이것저것 시켜봅니다
가격은 싸지않더라구요 ㅎㅎ
역시...이태원 레스토랑은 싸지않아...

근데 깝쪼름 하면서 달달하고 너무 맛있더군요
태국 본토에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타이음식 스타일이 어떤건지 짐작이 가더군요

짭짤하게 잘 베어있는 간이 채소와 고기에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곧 가게될 파타야가 기대되네요 ㅎㅎㅎ
기다려라 타이~!

Sort:  

먹스팀!! 다음 파타야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네 ㅎㅎ 파타야 가서 열심히 먹고 오겠습니다 ㅎㅎ

우와홍석천 가게가자가자했는데 이포스팅보니진짜꼭가보고싶네용ㅎㅎ

저도 맨날 가자가자 하다가 우연히 가게되었네요 ㅎㅎ

마이타이에서 소개팅을 많이 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맛이 기본 이상은 하는거 같더라구요^^ 맛있게 읽고 갑니다

소개팅이라.... 추억이 담긴 장소군요 ㅎㅎㅎ

맛있겠습니다. ㅎㅎ
좀이따 맥도날드나 먹어야되겠습니다. 저는 ㅠㅠ

맥도날드 1955버거 좋아합니다 저는 ㅋ

한번도 안가봤는데 한번 가봐야 겠어요~

분위기와 맛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아하~ 마이타이 이태원 저는 마이타이 별로더라구요 명성과 가격에비해서 다른분들은 맛있다고하는데 제가 한쿡인이라그런지...ㅎㅎ

그래도~ 파타야가서 꼭 맛나는거 드시고오세요 부럽네요~

본토의 맛을 느껴보고 오겠습니다 ㅎㅎ

먹스팀 화이팅 입니다

먹스팀 화이팅 ㅎ

파타야가시구나~~부러워용~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