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맛집1] 부산 사하구 하단동 - 갈미조개와 삼겹살의 콜라보레이션

in #muksteem5 years ago
  • 맛집 : 하단 오평바다

안녕하세요. 스티미니 입니다!!

제가 소개할 맛집은 부산 하단역에서 약 5분거리,
동아대에서도 약 5분거리에 위치한 맛집 “5평바다”입니다.

혹시, 갈삼구이라고 들어보셨나요? ㅎㅎ
갈미조개 + 삼겹살 구이 랍니다.!

갈미조개는 부산의 낙동강 하구에서 잡히는 특이한 조개라네요 ㅎㅎ
조갯살이 갈매기 부리와 똑같아서 갈미조개라고 하던데
일반 조개랑 생긴게 좀 다르죠…? 다른가? 아닌가??ㅎㅎㅎㅎ

그럼 후기를 시작해볼까요??

여기가 바로 5평바다에요!!

처음엔 이름만 “5평바다”라고 생각했지
진짜 식당이 “5평”인줄은 몰랐네요 ㅜㅜ놀랬습니다.
진짜 5평이라서 ㅎㅎㅎㅎ

당연히?? 부산의 명물이자 맛집으로
소문난 “5평바다”에선담백갈삼구이겠죠???

음식도 나오기전에,
사진을 찍어야한다는 조급함때매 사진찍다 한소리 듣기도 했슴니닿ㅎㅎㅎ

드뎌! 음식이 나오자마자!
아주 잠시 배고픔을 추스리고,
인증을 남기기 위해 스피드하게 사진 2방을 찍었습니다.(대충ㅎ)

2.jpg

쌈무, 김, 갈미조개, 삼겹살, 콩나물을 딱! 싸서 먹으면...
설명이 안되네요... 그냥 소주가 땡기는 ㅎㅎ
다들 드시고 맛 ㅇㅈ ㅇ ㅇㅈ 하셨답니다~~

밥이 생각 나려던 그때!!
김이랑 밥이랑 슥삭슥삭~해서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네요 ㅎ
5.jpg

어느새... 바닥이 보이고~~4.jpg

하지만 금세 또 Clear~

여기까지가 갈삼구이 후기였습니다.!!
근데 "5평바다가" 유명한 이유는 또 한가지 있습니다.!
몰랐쥬????
그것은 바로 서!비!스!

짜~잔~

첫 번째, 서비스는 바로 계란찜이네요
8.gif

평소 계란찜은 어딜 가나 또이또이 인줄 알았는데

여기 계란찜은 뭔가 담백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엄청나게 담백 고소했어요

But.. 사장님께서 다른 식당에서 공수해오셨답니다~

두 번째는 문어 숙회!
부산에 오면 문어 정도는 먹어줘야겠죠???
쫄깃하고 엄청나게 부드러웠어요. 흐흐
6.jpg

여기까지가 맛집 후기였습니다.!!
한 번쯤 오시게 된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스티미니가 강력추천!!! 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jasmin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5평바다.. 갔다하면 술먹고 다이되는 ㅋㅋㅋㅋ
스티미니화이팅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