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 불닭볶음면jaekwanji (46)in #muksteem • 8 years ago 오늘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봤습니다. 얼마전 친척 모임에서 다들 맛있다고해서 반개만 끓여봤는데 와 진짜 맵대요........... 먹다가 물만 2컵먹은것 같은데 아직도 속이 쓰리고 아픕니다. 이 매운것 어떻게 맛있다고 표현을 했을까요??? 그냥 불닭볶음면이 매운것은 알았지만 까르보로 위장하고 사람을 방심시키다니.........ㅜㅜ #kr #jjangjjangman
저도 오늘 저녁으로 까르보불닭볶음면 먹었어요!!! 양파넣고 끓인것까지 저랑 똑같아요 ㅎㅎㅎ 저는 매운음식을 많이 좋아해서 까르보불닭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