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우유빙수와 떡볶이? [설빙] 모바일 쿠폰사용기

in #muksteem6 years ago

모바일 기프트콘을 선물받았습니다. 집사람이 친구에게 5만원짜리 모바일 기프트콘을 선물로 받았는데 '설빙'에서 어떻게 5만원을 쓰지..라는 무식한생각으로 몇달간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가 유효기간이 1년이라 버릴 것 같아서 뭐라도 먹고자 우선 '설빙'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무식한 나 : "제가 설빙 기프트콘 5만원 짜리를 선물로 받았는데, 한번에 얼마정도 사용해야 하나요?"

친절한 사장님: "마음대로 사용하시면 차감되어서 나머지 포인트를 다음에 또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식한 나: ㅡ0ㅡ

그랬습니다. 모바일 기프트콘을 일반 상품권처럼 한번에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한 무식이 탄로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건 그게 아니라 '기프트카드'와 같이 계속 사용하다가 0원이 되면 더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ㅠ_ㅠ
반가운 소식을 접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설빙을 향합니다. 예전에는 우유빙수를 먹으러 오던 곳이라 빙수를 먹어야 겠다 하고 갔는데 다른 먹거리도 많이 있더군요.
이날의 메뉴는 딸기 빙수, 인절미 토스트, 모짜롱빠네떡볶이 입니다. 설빙에서 토스트와 떡볶이라니..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조합을 주문하고 머리속으로 맛을 그려봅니다.
떡볶이와 토스트로 요기를 하고 딸기빙수로 깔끔한마무리를 하면 환상의 조합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찰나에 뭔가 잘못되어 있음을 느낍니다.
주문을 한꺼번에 해버린거죠 ㅠㅠ 아니나 다를까 빙수와 토스트가 먼저 나왔습니다.
두둥~
20180301_145547.jpg
내가 원하는 맛의 순서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역시 너무 맛있네요^0^
딸기 범벅이 되어 있는 우유빙수를 먹으면서 인절미 토스트를 먹는데 인절미 토스트에 올라가 있는 초코와 안에 있는 쫄깃한 인절미가 정말 먹음직 했어요. 달달한 맛에 아이도 초콜릿을 쏙쏙 집어 먹더니 더 달라고 하더라구요^^ 사랑하는 딸이지만 빼앗기고 싶지 않는 달콤함에 몰래 하나집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즐겁게 먹다 보니 엄청난 비쥬얼의 떡볶이가 등장하네요
20180301_151739.jpg
이 비쥬얼이 떡볶이라니!!

치즈의 배를 갈라 존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80301_151901.jpg
정체성은 떡볶이가 맞군요 ㅋㅋㅋ
과연 맛은..
우아.. 대박입니다. 소스와 떡, 치즈가 각자 자기가 원톱인양 맛을 내는데 소스에 빵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떡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치즈를 살살말아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정말 껍데기만 남겨놓고 속을 완전 비워서 먹어버렸습니다. 민망할 정도로요 ㅎㅎ 아직도 여운이 남는 맛이네요.
다행히 떡볶이가 어느정도 일찍나온터라 딸기빙수가 조금 남아 있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떡볶이 후에 먹는 빙수는 진리이군요 ㅎㅎ
다음에는 인절미토스트랑 떡볶이를 먼저 주문하고 어느정도 먹고나서 빙수를 주문하면 딱 맞을것 같아요^^

아직 신에게는 포인트가 더남았군요 ㅋㅋㅋ 다음에 어서 방문해야 겠어요 ㅎㅎ
이상 무식한 설빙 모바일기프티콘 사용기였습니다 ^0^

상호: 설빙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99
전화: 053-812-3325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9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aekwan hi... I am a food lover... My hobby is trying all kind of food.... I love to eat food... Specialy burger and pizza... Your food is looking very testy... I should try this one

ㅎㅎ기간연장도 가능할텐데요.
설빙에 떡볶이도 있었어요?몰랐네요 ㅋ

저도 오랫만에 빙수 한그릇!
너무 맛아보이네요.ㅠㅎ

설빙. 겨울에는 어떻게 운영하나 했더니 겨울메뉴도 있었군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