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소막창]영남대에서 소주의 단짝을 만나다

in #muksteem7 years ago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추운 날씨네요. 이런 날씨면 우리는 습관처럼 하는 소리가 있죠.
"날도 추운데 소주나 한잔하까?"
춥다고 마시고 덥다고마시고 기쁘다고 마시고 슬프다고 마시고 아무일없어서 심심하다고 마시는 우리의 친구 소주!
어제는 간만에 만난 친구와 영남대학교 주변으로 날라갑니다~ 쓩

2_511Ud018svcov4cabe4j56p_r6o3id.jpg

어제 방문한 곳 이름은 힘내소막창! <힘내 so막창>이 정식 명칭이네요^^
가게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 남자 사장님이 가게관리를 참 잘하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곳이었는데요, 중요한 포인트는 사장님이 매우 훈남이셨습니다 ㅋㅋ

저희는 어제 대창2인분과 모둠1인분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사이드메뉴에 있는 특양도 매우 땡겼지만 친구가 다음에 먹자고 해서 일단 3인분만 주문 했습니다.

2_411Ud018svc1srtkom7vr7ru_r6o3id.jpg

어때요? 술 안먹고는 참기 힘든 비쥬얼이죠? ㅎㅎ
너무 추운 날씨에 몸이 상할까 가볍게 소맥을 두잔씩 마시며 건강을 챙겨본 후 본격적인으로 소주를 달리기 시작했는데요.
아.. 완전 강추였습니다. 여긴 그냥 소주마시는 곳이에요.

[안주포인트]

  1. 저기 같이 나오는 찌개는 기본상차림으로 주는 건데 얼큰하게 아주 그냥 저것만 있어도 소주 각 1병 할 수 있는 맛입니다.
  2. 대창을 찍어먹을 수 있게 치즈퐁듀가 되어 있는데요, 고소함에 고소함을 더한 미친듯한.. 소주한잔에 대창+치즈..
  3. 모둠막창에는 염통이랑 이것저것 나오는데 참.. 날씨가 그래서인지 심리적인 요소인지 다 맛있었네요

간만에 기분좋게 먹은것 같아요.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얼마전 다녀간 후배는 술안마신다고 차가져왔다가 "으아~ 못참겠다"를 외치고 대리를 불렀다는...)

상호: 힘내so막창
전화번호: 010 4843 6538
주소: 경북 경산시 청운1로 5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경산시 청운1로 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주 포인트가 제 취향이네요. 이런날에는 소주한잔해야지요
어제 했는데 또 술이 땡기네요 ㅎㅎ 안주가 막창이라면 더군다나

오늘도 날이 술을부르네요 ㅋ 불금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