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술스팀] 먹고 마시고 다이어트 안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kr-daily.jpg

안녕하세요! 요즘 급격한 먹방으로 몸이 부어버린 imyss 입니다~
어제는 부어버린 몸에다가 술도 냅다 부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포스팅은 언제 가져오려고 이러는걸까요?


화요일에 이어 수요일의 식단도 와장창

아침부터 초코우유 드링킹 해주고요, 초코바도 2개 먹었어요
점심으로는 해장겸 짬짜면과 탕수육 흡입. 하 맛있었어요♥
01.jpg
저만 마지막까지 붙어서 먹었네요ㅋㅋㅋ

퇴근 후

집 근처에 김작가의 이중생활 주점이 있어요
05.jpg
상가 2층에 있긴 한데 야외와 연결시켜 놓은 공간!
날씨가 딱 좋아서 여기에 자리를 잡습니다.

시작은 차돌박이 숙주볶음과 주종은 소맥 😋
03.jpg

오.. 양이 진짜 많아요
02.jpg

04.jpg
맛있어 맛있어!!!

술이 들어간다 쭉쭉ㅉ구쭉!!!

도란도란 진지한 얘기 유쾌한 얘기 나누면서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
2차 안주를 시킵니다. 술은 이제 그냥 소주ㅋㅋ
버터치즈 맛 나는 계란말이! 올라간 명란젓도 궁합이 좋네요.
08.jpg

07.jpg

낮보단 밤에 더 보고싶어 🌙

김작가의 캐치프레이즈죠~
너를 낮보다는 밤에 밤에♪ ♪
(신났음)

전 술 다 마시고 나면 초코우유를 마셔요.
하루에 초코를 몇 번이나 먹는거야ㅠㅠ


여러분은 지금 휴가 끝나고 풀어져 살크업 중인

한 다이어터를 보고 계십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계란말이 비쥬얼이... 말씀해주시기 전까진 몰랐어요ㅋㅋ
명란젓과 계란말이의 궁합! 궁금하네요ㅎㅎ

포슬포슬 버터향나는 달걀말이 위해
짭쪼롬하게 씹히는 명란젓의 하모니!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하며 한 잔 하기 딱일것같아요
조르바님 도전!^^

아 흡족해!
맨날 닭가슴살 조금, 바나나 한개 막 이런식단만 보다가
이걸보니 앓던 병이나을것같아요

기린님! 제가 요즘 여러번 만족을
드리는것같아요ㅋㅋㅋㅋ 이히힣
저 되게 잘먹죠!?ㅋㅋㅋ😎

이래야 imyss님이시지요!ㅋㅋㅋ
만족하고 갑니다ㅋㅋㅋㅋㅋ

키키님까지 만족시켜드린 먹방!
저 셀프 궁디팡팡 좀 할게요ㅋㅋㅋㅋ

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 입니다 안먹지마세요 배에 양보하세요

치킨은 살 안쪄... 살은 내가 쪄...^^

쭉쭉 들어가는 안주네요

한 잔 하실래예~^^ㅋㅋㅋ

ㅋㅋ저도초코우유 초코에몽이 효과좋습니당ㅋㅋㅋㅋ

정확히 뭐에 좋은건가요? 숙취해소? 술깨기?
습관적으로 먹다보니 이젠 맛으로ㅋㅋㅋㅋ

초코우유를 먹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초코우유는 알콜을 해독시켜주고 지방이 축적되는것을 막아주기 때문이죠

  • 출처 & 참고문헌 : 뇌피셜

앜ㅋㅋㅋㅋㅋㅋ뇌피셜 격공ㅋㅋ
어디서 주워들었는지 초코우유에 대한 맹신이 커요 사심 가득한 신뢰 아닐까 싶음ㅋㅋ

괜찮아요 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그쵸오~? 다들 먹으면서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와구와구ㅋㅋㅋ
아주 바람직한 합리화에요😋

오늘 엄청드셧군요ㅋㅋ 요즘 왜케 차돌숙주볶음이 먹고시픈지..ㅎㅎ

ㅋㅋㅋㅋ듀리얼님께도 제 먹방을 들켜버렸음
저기 맛있어요! 지점마다 어떨진 모르겠지만
숙주 아삭아삭하구 고기 낭낭하구
너무 짜지도 않은게 아 저도 또 먹고싶어짐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