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타코야끼가 있는 곳 타코비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2가 71-40

image.png
타코야키 전문점 답게 통문어살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있어요~

최근에 와사비 맛이 새로 나왔는데 오리지날만 좋아하던 제가 와사비 맛에 푹~~~~~~~

image.png
매장 안에는 먹을 공간이 없으므로 무조건 포장입니다~

image.png
포장이 참 귀여워요~

image.png
늘 맥주를 찾지만 여기 타코야끼는 맥주가 있어도 없어도 그냥 맛있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2가 71-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사비맛 급땡기네요~ 군침이~~

와사비 맛 전 강추합니다 ㅎㅎ
괜히 반반했어요~

와사비맛은 어떤맛일지 혹시 코를 막 찌르나요??
맛있다는데 상상이 안돼요 ㅎㅎ

그렇게 강하지는 않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ㅎㅎ
와사비맛 과자들 보다 부드럽~

완전 맛나보여요 ㅎㅎ 꼭 가보고 싶네요

여기가 체인이더라구요.
지나는 길에 있다면 맛보길 추천합니다 ^^

문어가 제대로 살아있는 타코야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같네요... 흑흑 집 근처에는.. 저런곳이 없어요 ㅠㅠ

아...집 근처에 없다니 제가 아쉽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ㅎㅎ @illluck 님.

술스팀전문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타코야끼가 넘나 맛나보여서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맞팔했어요 ^^
자주 뵈요~

감사함니당 ㅎㅎㅎㅎ

와 타코야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우리동네는 왜 안파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타코야끼 넘 좋아하거든요~
요즘 날이 풀려서 그런가 푸드트럭도 돌아다니더라구요.
그것도 없을까요....제가 다 아쉽네요 ㅠ

이것도 체인이 있나보네요? 가스오부시가 뜸뿍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그쵸~ 맛이 좋아서 줄서서 기다릴 때가 많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911.99
ETH 2585.8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