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능평리 맛집 - 코베타이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딸아이가 드디어 컨디션 회복하고
얼집 등원 했어요😆😆
지난주 목요일 부터 어제까지 독박육아하고
드뎌 벗어났습니다ㅎㅎㅎㅎ
맛있는 점심 하셨나요??? 😋
동네에 새로 생긴 “코베타이”라는
음식점을 가보았습니다!!
상호 : 코베타이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141-5
(능평리 145-9)
내부 인테리어 특이하고 곳곳에 식물들🌿
프레쉬한 느낌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기본 플레이팅 되어 있고,
한국, 베트남, 태국의 대표적이고 맛있는
주메뉴가 소개 되어 있더라구요 ㅎ
요즘 물통에 물을 담아서 안주고
이렇게 생수500ml로 주더라구요!!
저는 물 이렇게 주니 좀 좋았어요!!
뭔가 믿고 먹는다?!ㅋ
자~~ 메뉴판을 좀 볼까요??? 으흐흐
일단 눈으로 봤을 때 음식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고
가격은 ...🤔 착하지는 않아요 ㅋㅋㅋㅋ
점심메뉴로 간단하게
한국 소고기 쌀국수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기까지 또 둘러봤어요 ㅎㅎ
오호!! 키즈 놀이방이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입이 쫘~~~~벌어지더라구요!!
키즈카페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놀이방 ㅎㅎㅎㅎㅎ
이야~~~퀄리티 정말 좋네요!! 오락기도 있구요 ㅎㅎ
음식점에 보통 이렇게 큰 키즈존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음식이 나왔어요!!
소고기 질도 괜찮고
쌀국수 육수가 다른 음식점 보다 깊고 고소한 맛이에요!!
오늘 점심은 이색적인 곳으로 와서 먹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애기들 데리고 가족외식 하기에 좋은곳!!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uksteem 님 , @lee2 님 와주세욤🤗🤗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ㅜㅜ 리스팀을 이 시간 즈음에 할걸그랬나봐요. 이렇게 맛있는 사진이 많은 멋진 글이 0.04라니 슬퍼요 😭😭
ㅎㅎㅎㅎ 아니에여😅😅 곧 올라가겠지용🙏🙏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해용😊😊
독박육아 탈출 축하드립니다.
키즈존은 정말 잘되있네요 ㅎㅎ
저희 아들 데리고 가면 저기서 안나올거 갈습니다 ㅋ
마자요 ㅎㅎㅎ
저희 아이들도......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14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셨군요!!!!정말 기다렸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어서오세여!! 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