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육아 화이팅~👊👊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퐁당 빠진 @iamsym85입니다!!

어제부터 열심히 감기 걸린 딸 간호를 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신랑 야근출근으로 ......
빼도박도 못하는 독박육아.... 흐엉 😭😭
아픈 애들 간호하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
늦게 출근하는 남푠이 주방에서 막 뒤치락
요란 하더니 이렇게 고기를~~~쨘~♥️

4B2160CB-CD7B-429A-AF88-547146DA9204.jpeg

먹고 힘을 내볼렵니다 !!! 아자아자아자 ㅋㅋㅋ
그래도 미우나 고우나 남편밖에 읍네요😭♥️

83903608-D23D-40B7-917F-C237A2240483.jpeg

이틀 전 단순 감기증상을 판정았는데,
약도 먹었는데 증상이 더 나빠지는 기분이 들어
어제 병원갔습니다ㅠ
띠로리...... 이틀사이에 증상이 악화되어
중이염판정을 받아 오늘도 얼집 패스... ㅠ

3CFB0EC0-1749-47FC-9041-32CBE7F725BA.jpeg

어제 병원에서 차분하게 누나 치료 받을 동안
잘 앉아서 기다려준 아들♥️

애들 둘하고 다니면 여기저기 신경쓰고 확인하고 ...
이럴땐 눈도 팔도 네개였음...😱

미세먼지도 하루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ㅠ
우리 아이들에겐 버티기 힘든 공기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놈의 미세먼지... 어른들도 버티기 힘든데 애들은 더 힘들지 않을까요..
얼른 나아야 할텐데... 애기 아프면 애도 고생 엄마도 고생.....ㅠ.ㅠ

날씨가 진짜 미쳤어욤 😭😭😭 정말 속상해요 그쵸? ㅠㅠ흑흑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아닙니다

둘째 아이가 참 귀엽네요 ㅎㅎ
시간이 지나면 참 잘생겨질 느낌이듭니다.. ㅎㅎ

아직 넘 작아요😅

우와~~~ 진짜겠지요?? 자알 키워야겠어요😍😍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amsym8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WoW!! thank you😊

빨리 좋아 지기를 기대 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시네요~ 아이가 아파서 걱정도 되시고 몸도 힘드실텐데 화이팅입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이번 주말에 아픈게 다 낫길 바라고 간호해야죠!!

불금 잘 보내세용^^

아고 누나 잘 기다려줘서 넘 이쁘네요
중이염이 왔구만요 ㅠㅠ 어서 낫길 바랍니다!

네 ㅠㅠ 저도 이번 주말에 꼭 다 낫길 바래보아요🙏🙏

아이공 마음 아프시겠네요.....
얼른 낫길......
그리고 더 강해질 거예요.
퐈이팅! 힘내십시용.

아휴~~ 정말 감사합니다🙏🙏 퐈이야!!! 힘!!!

아드님이 우리 쌍둥이랑 친구일 것 같아요~ 힘내세요 화이팅!!

2016년생이에욤 이제 26개월이죠 ㅎㅎㅎ 친구인가요??

15년 12월이요ㅋ

에잇 형이네요!!!! ㅋㅋㅋㅋㅋ 2월생이거든요 ㅋㅋ

^^ 옛날같으면 친구인데 요즘은 1월로 구분하니까 그렇네요~ 그래봤자 2달 차이에요

빠른생이 없어졌다지요 ㅎㅎㅎㅎ

남편분 완전 멋지시군요 ㅎㅎ 아이들이 고역이겠어요, 먼지가 아이들이라도 피해가면 좋을텐데말이에요 :)

마자요 ㅠㅠ 글치만 아이들 시선쪽에서 어른 두배라니
참 ㅜㅜ 슬퍼욤 차라리 더워져서 미세먼지가 없었으면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