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종각에 있는 신촌황소곱창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아직은 글쓰는게 어색한 스팀잇 갓 입문한 @hyunkyuiii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소곱창 집을 소개할까합니다!

  • 신촌황소곱창
  • 위치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7

batch_IMG_2912.jpg

종각에서 이미 곱창 맛있기로 소문난 소곱창 집이예요!
사진은 2인분인데요!
잔뜩들어있는 곱창과 산더미같은 부추를 줘요!
염통은 서비스~~

소곱창이랑 냄새는 없고 고소하고 부추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초벌을 해서 나와서 조리시간도 짧다는 게 장점!!

IMG_2912.jpg

곱창먹고 나서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하자나요!?ㅋㅋㅋ

IMG_2924.jpg

볶음밥도 맛드러지게 볶아서 곱창 남은거랑 부추랑 같이 먹으면
화룡점점!!곱창의 끝!!!ㅋㅋㅋㅋㅋ
종각에서 추천할 만한 신촌황소곱창입니다!!

IMG_2925.jpg

Sort:  

첫번째 사진 비쥬얼이 대박이네요!!

곱창 너무 맛나보이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사진만 봐도 맛집인걸 알겠어요

여기 곱창 진짜 핵강추입니다!ㅋㅋㅋㅋ

오ㅏ....진짜 맛나겠어영!! 곱창과 부추의 조합이라니.....
반칙아입니깡?

오 곱창에 부추라니 ~
안그래도 안과가 종각역 쪽에 있어서 조만간에 방문해야하는데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1.21
ETH 3379.0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