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OKTOP (맑아도 비와도 흐려도 와인은 옳다)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와인만 끌리는데 안주시키기 눈치 보이고 그런데 안주 먹으면 배부를 것 같고

이럴때 좋은 이태원 루프탑 와인바 OKTOP 을 소개합니다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31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549

내부

더 찍고 싶은데 왜 우리찍냐 할만큼 찍으려는 각도 마다 사람이 있어서...사진이 뭐 없네요 ㅠㅠ

뭐먹었나요?

와인이랑 과자먹는데 과자는 기본안주?

와인은 가게에서 먹는것치곤 저렴했던것 같아요 (이렇게 팔아서 남나 싶을 정도로)

겨울이라 옥상이넫 비닐 커버?로 덮어놨었는데 이젠 오픈하겠죠?

저렴하게 와인을 즐기고 분위기 좋은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 와인땡겨...모두 즐목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동네에 오늘, 와인한잔을 자주가는 편이예요!
와인도 나쁘지않구 좋더라구요 저는 모스카토를 좋아해요..히힣
이태원 루프탑 와인바 분위기 정말 좋네요! 데이트장소 짱!

전둘다좋아해요 ㅎㅎ 같이먹는안주에따라갈리는것같네요

저는 특히 겨울에 와인을 즐겨요. 몸이 따땃해지거든요. ^^
즐목 보내세요. ^^

전와인으론안되던데...보드카를...ㅋㅋ불금을위해 좀만더일합시다~

오 좋은 정보 감솨합니다~ 저렴하게 와인한잔 할 수 있겠네요~ 이제 날도 따셔졌으니 루프탑에서 분위기내기 좋겠어요 ㅎㅎ

글라스를먹을바에 보틀을시킨다!!!

이태원좋죠 이태원가면분위기에취한다는ㅎㅎ장소넘좋아보여요^^

분위기에취한다 동의합니다

비오는날에 와인한잔이라 ㅎ
좋네요 완전!

정스님도 주말에 와인한잔 하시죠ㅎㅎ

녹사평 쪽이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 많죠 ㅎ

왠지많이아실듯ㅋㅋ근데블로그보고갔더니 망한곳도...

럭셔리한 맛집들이 즐비하다는 이태원부근이군요. 발렌타인,~`

ㅎㅎ가격은 럭셔리하지않아더좋았네요

분위기가 참 좋군요 가격도 저렴하다니 끌립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