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종로 공평동꼼장어2호점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여친님이 종로에서 일하셔서 금욜에 가끔 가는데요 이날은 스트레스가 쌓인다고 하셔서 매운걸 먹기로 하고 종로 맛집 공평동 꼼장어2호점에 갔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6길 29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수동 161-12

6시 반쯤 갔는데 가고 저희가 들어가고 자리가 다 찼네요 ㄷㄷ 역시 맛집인가요?

기본셋팅인데 뭐 없습니다

아 꼼장어는 기본셋팅이 아닙니다

매콤하니 맛있네요 근데 저는 불돼지가 더 맛있었어요


이렇게 먹고 닭발도 먹었는데 술이 절로 들어가는 맛이었습니다

총평 ★★★★

맛은 있으나 가성비가 우수하진 않았고...바빠서 그런지 약간의 불친절 함이 있어서 아쉬웠네요
왜 불러도 오질 않는지.....또갈지는 모르겠습니다 꽤 먹을 곳이 많아보이더라구요

Sort:  

나두 매운거 먹으면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던뎅ㅋ.ㅋ 매운음식에 쏘주는 너무 매력적임 >_<♡
그런데 불친절은 ㄷㄷㄷ

욕쟁이 할머니 스타일 가게인줄 알았네요 ㅋㅋ

ㅠㅠ불친절한 식당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지않으면 재방문이 어렵죠...잘 보고 갈게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매콤한거 땡길때 가면 좋겠는데요?
불러도 안오는 곳은 손님들도 불러도 안가는걸로 복수... ㅋㅋㅋㅋ

신박한 복수법이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불러도 안오면 답없다......더시키려고 부르는데..눈물...........나는 안오면 그 벨 소리도 냄 잉옹 잉옹

벨이 없음 ㅋㅋㅋ 불러야함 ㅋㅋ 이모~~

저도 여기 가보려했었는데 흠...맛은 있지만 불친절 하다면 뭔가 아쉽다랄까요? 맛나게 먹고 기분이 않좋아지면 별로인데 ...저도 한번 고민?해봐야겠네요

사실...불친절했지만 별 신경 안쓰고 먹어서 ㅋㅋㅋㅋ 기분이 나쁘진 않았네요 ㅋㅋㅋ 뭐이래 이정도랄까

이런곳에서맛있는음식과소주한잔데이트넘좋죠!!!!!사랑이술술~!!^^그런데불친절했다니ㅜㅜ

사랑이 술술 ㅋㅋㅋ 써먹어야겠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6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부를때 안오면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횩횩님 맛있게 드신거 같습니다. 월요일 힘차게 화이팅!!!하세요^^

직접 가는게 더 빠르더라구요 ㅋㅋㅋ

술이 저절로 들어가는맛 무슨맛인지 알듯...ㅠㅠㅠㅠ..
그래도 불친절한 곳은 아무리 맛있어도 가기 망설여지더라구요

이쁜아줌마도 은근히 주당이신것같던데요 ㅎㅎ 포스팅을 보니 ㅋㅋㅋ
퇴근시간되니 배가고프군요 ㅋㅋㅋ 얼른 주말이 되서 술이 떙기는 음식 먹고싶네여

저는....은근히 아니라 대놓고 주당입니다 헤헿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