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니아 비어캔 치킨(치킨 시키면 맥주 주는줄 알았네~)

in #muksteem7 years ago

20170925_195032.jp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대화체 먹스팀을 지향하는 횩횩입니다

앞으로 ZEC 는 과자도 안먹겠습니다(원래 안먹었음)

그럼 BHC 로 망하면 치킨 안먹을거냐?

치느님한테 어디서 그런 불경스러운말을..

그나저나 비어캔 치킨? 뭐 이름이 그래

맥주로 숙성을 시킨다던데...스팀으로 하는건가?

스팀?? steam?? steem??

좀 올라라 steem 아~엎어지지 말고 일어서서 날으란말이야

뭔 헛소리여

여튼 처음에는 진짜 맥주같이 주는 줄 알고 전화로 물어봤는데...아저씨가 아니라고...맥주스팀으로 숙성 시키는 거라고...

제니아비어캔.png

맛있을거라고해서 시켰지 맥주는 안시키고 비어캔치킨조각치킨 을 시켰어

배달도 빠르더라 훌랄라의 노예에서 탈출 할 수 있는건가 하는 기대감으로 먹는데

맛은 당연히 있었을 거고 특별했던걸 말해봐

알았어 말해줄게

살이 겁나 부드러워

시간이 지나면 퍽퍽해지거나 처음부터 퍽퍽한 경우들이 있는데...다 먹을때까지 부드러웠어

소스 맛이 독특해 맥주스팀으로 해서 그런가..

쪽득함이 계속 되더라고

보통 이런류는 질려서 먹다가 지치는데 안지치고 다 먹었어

한가지만 먹고 너무 그러는거 아냐?

그래서 지금 양념숯불바베큐 다리 순살 을 시켰지


다 먹었지? 후기 가져와 현기증 난단 말이야

20170929_202135.jpg

양은 저번꺼 보단 작은듯 했고

20170929_202308.jpg

역시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것같아

그런데 이건 이렇게 그냥 먹는게 아니야

20170929_202157.jpg
이 핫소스를 찍어서

20170929_202323.jpg

먹어야해

칭찬만 쓸려했는데....

원래 그런지..아니면 오늘 실수인지 약간 탄맛이 나는데...음..핫 소스 아니었으면 물렸을것같은 맛이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37번길 34
지번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573-2


맛 ★★★★(4) 사실 양념을 더 기대했는데 양념때문에 점수가 깍임

가성비 ★★★★(4) 양은 프랜차이즈보다 많음

서비스 ★★★★.2 (4.2) 배달도 빠르고 친절하심

재주문의사 ★★★★ (4) 다음번엔 통구이


총평 ★★★★.05(4.05)치킨은 치킨이다 맥주 훈증을 한 맛이 일품이었으나, 양념바베큐의 탄맛은 아쉬웠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hyokhyok님, 비어캔 치킨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요 부천에도 있었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핫 소스 양념이 아주 매콤하니 괜찮게 보이긴 하는데요 생각보다는 별로 였나 보네요. 이제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캠핑가면 자주 만들어 먹는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처음알았어요 ㅎㅎ

아 ㅎㅎ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소스가 때깔은 좋은데요..^^

달콤한 소스였는데 매운소스를 가하니 더 맛이 살더라구요 ㅎㅎ

양념을 기대했는데 양념 때문에 점수가 깎일 정도군요 ㅋㅋㅋ 사진만 봐서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기가 약간 탄맛이 좀 나서...아쉬웠네요 그거 빼곤 맛있었습니다 ㅎㅎ

핫소스 찍어 먹으면 꿀맛이겠네요.

핫소스 없으면 안되는 맛이었어요 ㅎㅎ 살은 촉촉했던 ㅎㅎ

맥주의 향이 느껴지나요? 삼겹살 수육 만들때 맥주를 넣곤 하는데 치킨 요리에도 써봐야 겠네요~

맥주때문에 살이 부드럽다곤 하더라구요 ㅎㅎ 맥주향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먹기바빠서 ㅎㅎ

아 이번 연휴에 꼭 치킨 시켜먹어야 겠네요 ㅋㅋ 어디가 될지 모르겠지만 치킨이 엄청 땡기는군요 ㅋㅋ

네 ㅎㅎ 먹고싶은건 드셔야죠 ㅎㅎ 꼭드시길 바래옇ㅎㅎ

잔인하세요.............. 너무 먹고 싶어요.........

와...배우님이 오셨네요ㅎ 팟캐스트 ㅎㅎ 좀 일찍올렸는데 잔인했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수원이시라면 한번 시켜보시는걸 추천해요 ㅎㅎ

횩횩님 오늘의 치킨 리뷰ㅋㅋㅋㅋ
저 치킨성애자라 리뷰가 항상 맘에듭니다ㅋㅋ
바베큐 스타일은 애정애정
아마도 오늘의 저라면 이거 다먹었을듯

드셨나요???드셨어야죠!!! 설마 안드신건가요 아믿슈

그나저나 아믿슈 뭔가 쓸때마다 뭘 믿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침이 되니까 배고프네요 ㅋㅋ 맛점?맛아점?하세요~

오 맥주로 숙성시키면 살이 보들보들해지나 봐요ㅋㅋ 어제 시켜먹다 남은 볼케이노 너무 딱딱해서 못먹겠는것.......크하.........맛있어 보여라

볼케이노는 처음와도 ...막 부드럽진 않은 스타일이라서...ㅎㅎ 맥주의 뭔가가 살을 촉촉하게 해주나봐요 ㅎㅎ히바님 비어캔 치킨도 도전하셔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