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강남 닭갈비 맛집 장인 닭갈비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랜만의 먹스팀 같습니다

위치

강남역 11번 출구 쪽 cgv 근처에 있으며 상세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37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2-18

신논현이 더 가깝네요 ㅋㅋ


무엇을 먹었는가?

닭갈비 2인분에 치즈추가

볶음밥을 도전하려 했으나...실패...여친님이 요새 쓸데없이 적게 먹기 시작하네요

셀바가 있긴 했으나...그냥 반찬은 셀프입니다 수준


맛 ★★★★(4)

무난무난

가성비 ★★★★(4)

런치세트는 주말과 공휴일에는 안되서 아쉬움

분위기 ★★★(3)

무난한 닭갈비집 분위기

서비스 ★★★(3)

받은것도 없고 불만도 없고 무난무난

재방문 의사 ★★★(3)

다른곳도 가봐야겠다


그나저나 스달은 2달러 패깅 코인인가요...왜 또 올랐지..

지한씨 드레곤 슬레이어 라면서요 왜 안가요 지금 자는거야? 매도 버튼 손때고 매수로 마우스 옮기시지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yokhyok/6ng8gq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춘천에서 춘천 닭갈비를 먹었는데 서울에서 먹었던 닭갈비보다 맛이 없었던 그 기억이 떠올랐네요 ㅋㅋㅋ

닭갈비 먹고 싶으네요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엄두도 못내는 메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