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주도민 추천 맛집 용이식당(두루치기맛집)

in #muksteem7 years ago

20170909_200517.jp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저는 지금 제주에서...휴가를 즐...기나? 그냥 아침엔 다이빙 점심엔 휴식 저녁도 휴식 이러면서 쉬고 있어요 ㅎㅎ

아무것도 안함의 미학이랄까요

어제는 다이빙 후 자고 오후 다이빙 팀과 같이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제주 도민이 추천한 두루치기 맛집인데 용이 식당이란 곳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로 40
지번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동 297-9

서귀포 쪽에 위치하고 있어 근처로 오시는 분들은 가보시기 좋을것같네요

20170909_195519.jpg

작년에도 왔는데 이런모양이 아니었는데 더 커지고 깔끔해졌습니다 ㅎㅎ

이곳은 특이합니다

20170909_195828.jpg

고기 굽는 것이 특이하고요...

20170909_195957.jpg

고기 생긴것도 특이한데...

밑반찬인줄 알았던 것들을 다 굽습니다

20170909_200517.jpg

그리고...조리를...안해줍니다

저희가 합니다

저희 테이블은 제가 했네요....

그래서 ....사진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까칠하십니다...작년에도까칠하시더니 올해도 까칠하시네요..

그리고 고기를 다먹고 볶음밥까지 해치우고 왔습니다 이것 역시 저희가 요리해먹네요 ㅋㅋㅋㅋ

자리 대여 인가요? 음식만 제공 이런 느낌이네요 ㅎㅎ


맛 ★★★★(4) 야채까지 구워서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듯

가성비 ★★★★.5(4.5) 1인분 8천원이니 가성비는 좋다고 볼 수 있다

분위기 ★★★★(4) 두루치기 먹기 좋은 분위기다

서비스 ★(1) 받은게 없으니 1개

재방문의사 ★★★★(4) 다이빙하러 오면 아마 한번은 또 갈테니까 ㅎㅎ


총평 ★★★.5(3.5)

서비스가없어서 가격 하락이 있는 아쉬운곳...컨셉인것같지만..그걸 알고도 가는사람이 많은곳...내 평점 정책상 어쩔수없이 낮은 점수를 받은곳

여담 1. 내가 굽고도 내가 많이 먹은게 됐다

...앞에 누님 두분...그러시는거 아닙니다 ㅋㅋ

여담 2. 다이빙 팀이 죄다 부부다...내 맞은편도 부부였다..

그런데 최근 본 부부중에 젤 이쁘게 지내신다..부럽다

여담 3. 이곳은 술을 밖에서 사와도 된다

근데 술먹고 그담날 다이빙하면 개고생이기 때문에 자제했다...

여담 4. 유민상 닮은 아저씨가(작년에같이했던아저씨) 오늘 마지막날이다

술먹자고 괴롭힐 것 같다 몸을 사려야겠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얼마전에 제주를 다녀와서 그런지 제주 이야기만 보면 눈이가네요. 넘 좋았어서 그런지 다시 가고싶고 ㅜㅜ

제주는 언제와도 좋은것 같네여ㅎㅎ 오늘도 제주는평화로웠습니다

어후.. 야채만 봐도 군침 넘어갑니다. 제주 가면 한번 들러봐야 겠네요.

검색해보니 이미 맛집인것같더라구요 ㅎㅎ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사장님의 친절함은 포기하시구요

맛있는 것과 다이빙과 휴식이라니 천국에 가계시는군요 ㅠㅠ 돌아오지 마세요...

덕담인가요 ㅋㅋㅋ 저주인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나 덕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주인분이 아주 시크하네요~~!!

사실...뭐라하는지 알아들을수가 없어서 ㅋㅋ 욕을 하셨는지 시크하게 대답하셨는지 모릅니다 ㅋㅋㅋ

신기한 고깃집이네요 ㅋㅋㅋ버너거 정말 특이하게 생겼군요 ㅎㅎ

네 ㅎㅎ 신기한 버너?였습니다

고기 진짜 특이하네요ㅋㅋ
맛있어보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ㅎㅎ맛도 있습니다 ㅎㅎ 덕분에 좋은 주말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멋지네요 부부다이버 부럽네요 ㅎㅎ 저희도 한번 도전했다 실패로 돌아갔네요 ㅋㅋ 제주에서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두루치기는 정말 맛있겠네요.

부부 다이버가 정말 많더라구요...취미를 공유하는건 좋은것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다이빙 취미는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놀고 먹고 자고가 짱인 듯 합니다... 제주도 가고싶네요 ㅠㅠ 엄청나게 불친절한데 재방문의사가 저정도라니... 엄청난 맛집인가봅니다 ㅋㅋㅋ

맛이 있으니 ㅋㅋㅋ 강사님들이 자주 가더라구요...그러니 다음에 오면 아마도 가겠다 싶어서 ㅋㅋㅋ

셀프식당인듯..ㅋㅋ

ㅋㅋㅋㅋ사실 그런 느낌이 강하기는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