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대오 칼국수 (팀장급 없다 오늘 점심은 외식이다~)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저희 부서에는 3팀이 있는데 2팀장은 휴가 저희 팀장님과 부서장님은 외근을 가셨네요

점심시간이되자 그중 젤 위이신 분이 점심먹으러 갈사람을 꼬십니다

설 전 마지막 식사니 흔쾌히 수락을 했고 6명은 길을 나서는데 주차장으로 갑니다

외식이다

장소는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어디지 하면서 짱구를 굴렸지만 생각나지 않았고 막내(?) 4인은 뒷자리에 낑겨 앉아 고난의 시간을 보냅니다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25
지번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22-3

15분 가량 달려 도착한 곳은 광주 ...시를 건너왔네요...출발 후 5분뒤 1년전에 갔던 그곳을 떠올리며 입맛을 다시다가 도착해서 만두부터 흡입 합니다

만두는 사주심 팀장님들 없으니 중간분들이 더 신난것 같네요

만두 두판이나 먹음 ㅋㅋ

그리고 칼국수를 먹는데

밥그릇 크기가 아니고 저건 숫가락이 아닙니다

대야였고 저건 국자 입니다 그리고 3인분

배가 터지게 먹었네요 저희쪽은 남겼는데 옆쪽은 한분이 모자랐는지 저희꺼까지 흡입...역시 저희부서 대표 대식가 (그런데 마름....부럽)답네요

총평 ★★★★.5

오늘은 세부항목 평가는 없고 총평으로 바로가겠습니다

설 전에 스트레스주는 사람 없는 즐거운 식사에 맛있는 음식 한달에 한번씩은 이랬으면 좋겠네


이미 귀성길이 시작된것같은데 다들 조심히 가세요 안전운전하시구요

퇴근 200분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무엇을 먹든 밥은 편하게 먹어야하지 암요 암요

               -먹봇-

먹봇 히바선생이십니까ㅋㅋ

3인분 대야? 장난아니겠군요. 바지락도 많이 보이고...

진짜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ㅎㅎ

@먹스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25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팀장급 없는 날 진짜 좋아요. :)

과장님이 스트레스를 주는 것도 아닌데 그래도 없으면 좋음. 그냥 좋음.ㅎㅎ

일단 외식해서 좋고, 메뉴 고르라는 압박없어서 좋고, 그냥좋고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주는 사람 없으니 모든 음식이 별100개네요 ㅋㅋ

아...풀봇 이벤트 제가 당첨될것같은데.. ㅋㅋㅋ 글을 더 써야하나요 ㅋㅋ

신현리~~~ 너무 반가운 동네네요!!!
바지락 칼국수 맛나겠어요!! 후루룩

오 근처사셨나봐요ㅎㅎ 만두도맛있고 칼국수도맛있었네요

퇴근 200분전 ㅠㅠ

퇴근하고싶네요 ...80분전ㅋㅋㅋ

오대오 핵맛집 ㅇㅈ... 만두존맛탱임미다

만두 육즙 제대로지렸네요 꼬부기님도 갔보신곳이군요ㅎㅎ

식사도 맛있었겠지만 역시 높은분이 없으니 더욱더 맛있었겠습니다 ㅎㅎ @hyokhyok 님도 귀성길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연휴되세요^^

ㅋㅋㅋ 네 @wooboo님도 귀성길안전하게다녀오시고 해피설날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