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삼성역 샤이바나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미국남부가정식맛집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삼성역에 음식점들이 많은데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을때가 많은데..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오고 인스타에도 자주 나오던 샤이바나 란 곳을 가봤습니다.

미국남부 가정식 맛집 이라는데 미국남부가정식이 뭔지 1도 모르길래 그냥 가서 먹었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I108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B1 I108

줄서서 먹는 곳이라길래 나름 일찍 갔는데도..줄을 섰네요

나름 좀 앞으로 왔을때 찍은건데 다들 얼굴을 돌리셔서 모자이크 필요성은 없었습니다 ㅎ

빠른 로테이션을 위해서 인지 입장할때 선결제하고 들어가는데요 음식도 정말 빨리 나왔습니다

저희는 씨푸드 잠발라야, 루이스치즈스파게티, 콜라, 슈나이더탭(맥주)를 시켰는데 음료가 먼저 나왔네요

그다음엔 씨푸드 잠발라야

그리고 흔들린 루이스치즈스파게티

매콤치즈파티였네요

가격대가 삼성역 치고는 비싸지 않아서인지 학생들과 가족들도 오고 여성분들이 많이 오던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양으로 보면 남성들도 안올 이유가 없는 곳 같네요


총평 ★★★★.3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 빠른 로테이션, 가격대비 양과 맛이 좋음, 하지만 자리간격이 좁은 아쉬운점이 있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I1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양이 엄청 많은가보네요 ㅎㅎ 자리간격이 좁은 식당이군요 ㅜㅜ
횩횩님 즐거운 토요일보내세요^^

ㅎㅎ 엄청좁진않은데 옆자리가잘보이네요 ㅋㅋㅋ감사합니다 우부님도 주말잘보내세요

성인남자가 소화할 수 있는 푸짐한 량인가 보군요, ㅎ

충분히 소화가능한 양이고 ㅋㅋ 남자둘이면 음...어색하겠군요 ㅋㅋㅋ 시끌시끌한 분위기는 아닌곳이었습니다

천조국 친구들은 가정식 스케일도 남다르군요 ㅋㅋㅋ

ㅎㅎ 기리나님 여친분과 데이트 가셔요 ㅋㅋ여기 괜춘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