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치즈어랏 (부제 특별한 날 치즈파티를 하다)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밀린 포스팅이지만 데이트나 기념일에 가기 좋은 곳을 추천해보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왜 갔나유

1주년이자 여친님 졸업식이라 휴가 던지고 신나게 놀러갔네요

어디로 갔나유

치즈어랏이란 곳으로

이런걸 팔아요 참고로 위에 사진에 흰색 등만나온 사람이 저입니다...사진 받았을땐 몰랐는데...올리려다 보니 저네요..ㅋㅋㅋ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24-1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25-67

메뉴를 봅시다

잘 안보이네요...폰 사진으론 잘보이는데..그래서 퍼왔어요

저희는 2인 셋트로 시켰습니다

체크한 메뉴가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그리고 와인

저희는 그냥 하우스 와인을 먹었는데 와인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괜찮았어요

음식은 어딨슈?

이렇게 사진 찍고 놀다 보면

와인이 먼저 나오구요

라코타 치즈 샐러드도 나오구요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가 나오고

대망의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와서 직접 치즈를 뿌려주는데요

치즈 범벅이 됩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나면

요론 샤베트도 준답니다 ㅎㅎ

가게분위기도 조용하면서 좋고 기념일이나 소개팅으로 오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보고 싶으시죠? 가세요

hyokhyok은 맛없으면 맛없다고 합니다 여긴 맛있습니다

Sort:  

본격적인 치즈의 진수를 맛 볼수 있는 곳이군요. 가볼만 한 곳이겠어요.

치즈로 시작해서 치즈로 끝나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2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앗ㅠㅠ 여기 티비에서 본적이 있는듯한..치즈 비주얼에..놀라머 곧 가볼거라고 다짐합니다!ㅎㅎ

크...가셔야합니다...치즈가 줄줄...치즈가 굳으면 데워주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치즈가 듬뿍 맛나보이네요~ 즐거운 데이트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사랑이아주솟아오를것같은곳이네요 여자취향저격하셨어요^^

ㅎㅎ 치즈는 사람을 기쁘게 만들죠 ㅎㅎ

우와 여기 저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곳이에요 :) 치즈 올려주는게 장난 아니던데~~ 저도 남자친구생기면 ?... 한 번 가볼게요 ^^ ㅎㅎ 꽃 완전 센스쟁이

오 유명한곳이었군요...위치때문에 안유명할줄알았는데..ㅋㅋ 박신혜님 곧 생기겠네여 박신혜니까여

Good food 👍

꺄 대박사건 치즈 막 뿌려주는 치즈어랏 이런 곳도 있다니 후 이태원 백날 가봤자 갔던데만 가니까 모르는 곳이 너무나 많군요.
여기는 데이트 하러가야겠어여큽

ㅋㅋㅋ 이태원다아시는거 아니었나요 ㅋㅋㅋ 밑에 댓글다신 베프 유림님과 가세여 ㅎㅎ

흡 데이트하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히바님과 가시죠 ㅎㅎ

안그래두 벌써 가자고 꼬셨어요ㅋㅋ

으악 치즈에 스테이크라니 ㅠㅠㅠㅠ
18시간 공복중인데..반칙입니다

아니 ㅋㅋㅋㅋ 왜 공복이세요 18시간이나 어여 ㅠㅠ 뭐좀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