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의 먹스팀] #6 부어치킨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퓨어에요!!!
날이 점점 풀리면서 치킨이 그렇게 땡겨올수가 없네요 ㅠㅠ
저는 동네에 새로오픈한 부어치킨을 찾아갔어요!🍗

2018-01-20-22-51-13.jpg

보이시나요.....!!!군침이 절로도는 비주얼입니다 ㅠㅠㅠ
저는 간장치킨을 구매했어요!
간장양념에 버무려진 윤기가 좔좔흐르는 치킨이었답니다 ㅠ

부어치킨은 메뉴도 다양하고 정말 저렴했어요!
제일 저렴한치킨은 11000원 정도 했으니... 말다했죠?
체인점이니까 꼭 시켜드셔보세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하상동

Sort:  

저저저 닭다리 보소.. 먹어버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어치킨 저도 처음먹어봤는데
가성비최고입니다!!! 오늘저녁은 치킨가시죠^^

안그래도 시킬까 고민 했는데 시켜야겟죠??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빠른법입니다

바로 시킵니다! 치느님은 나에게 오너라~

오 비주얼 ㄷ ㄷ 동네근처 부어치킨 찾아봐야겠네요~

주변에 은근많더라구요!!!강추

앗 !! 홍철님 퓨어님 !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 치킨 왜케 싸죠?
1스달이면 먹겠는데요? (더 올라야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와이름이 비슷하신 홍열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ㅋㅋㅋ 저번주엔 bhc 한마리 시켰다가 만9천원 나와서 기겁했엇어요 ㅠㅠ 부어치킨은 완전 혜자에여 !!🐧🍗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 가즈아아아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하상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팅감사드립니당!

Congratulations @hongch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