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이태원 아라베스크, 처음 맛보는 맛있는 아랍음식 룰루~♬

in #muksteem7 years ago

지난 금요일에는 아랍어 선생님과 식사를 했답니다.
감사한 마음에 예전부터 식사를 함께 하고 싶었지만 어찌저찌 하다 보니 이제서야!
아무튼, 아랍 음식을 먹으러 이태원 아라베스크에 갔답니다.


아라베스크 이태원점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7
전화번호 : 02-790-6910



가게 안은 정말 외국에 와있는 듯한 인테리어랍니다.
촛대도 있고 소품들도 가게이름 [아라베스크]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늬낌
오른쪽에 보이는 쿠션의 패턴도 정말 고급지고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 외국분들이셔서 순간 해외온 줄
저와 선생님은 안쪽에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분위기 완전 좋아요 ♥ 




시작은 망고라씨로
정말 건강해지는 맛,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고 싶은 물론 한 세잔정도 ^^
인공적인 맛이라던지 그런게 안느껴지는(물론 만드는 방법은 1도 모름) 매우 건강한 맛이에요
물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양고기만디 입니다.
정말 보들 보들 잘 익혀진 양고기를 저 붉은 갈색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인데요!
고기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나이프 없이도 먹을 수 있어요 
같이 나오는 밥도 양도 푸짐하고 고소하니 양고기랑 먹기 딱이더라고요
최고!!!!!! 



이것은 해산물 요리인데요.
믹스드...시푸드 썸띵라익댓이였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 가물치!!!!!!!
큼지막한 새우랑, 브로콜리랑, 쭈꾸미(아마도)랑, 연어(아마도) 등등이 들어있어요
소스도 맛있어요 
요 소스랑 아까 만디 밥이랑 함께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아 공복에 맛집 포스팅 쓰니까 너무 괴롭네요) 




갈릭 난까지 해서 한 상 찰칵
제일 왼쪽에 있는 갈릭난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치킨 커리를 시킵니다 껄껄 




그리고 치킨커리 정말 쇼크, 너무 맛있어요......
진짜 집에다가 한 솥 끓여놓고 24/7 먹고 싶은 맛
끼니때는 밥과 함께, 영화보거나 미드 볼 때는 난이랑 함께 먹고 싶은 그 맛
만약 어느날 내가 영문도 모른 채 감금이 되었는데, 날 감금시킨 자가
15년동안 뭘먹을래 물어보면
"이태원 아라베스크 치킨 커리랑 갈릭 난이요"
라고 말할 수 있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바가 심했나요
그정도로 맛있는 맛이였답니다.

후 또 가야지
아라베스크 함께 갈 파티원 구합니다
크흐으읍
그럼 20000 

Sort:  

안녕하세요! ㅎㅅㅎ 처음인사드려요~ 자주소통하고싶네요!! 저도 라씨 진짜 좋아하는데 지금 너무 먹고싶네용 흙흙 T^T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대박이에요 ~ 아랍음식이라니!!! 서울 이태원가면 여기 꼭 !!!가볼래요!

한번 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의외로 이 맛에 빠질 수도 있어요!!

치킨커리랑 갈릭난 공수하는데 쌔빠져서 납치범이 히바님 풀어줄듯 ㅋㅋ

ㅋㅋㅋㅋㅋㅋㅋ결국 한달도 감금되지 못하고 자유의 몸으로 돌아가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가봐야겠네요^^

넹 한번 가보셔도 좋을 곳입니당 ㅎㅎ

이태원은 외국음식 천국이라 저도 좋아해요! ㅎㅎ
난과 커리, 그리고 양고기의 조합이 엄청청 맘에드네요 !!!

그쵸 저 음식들의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ㅎㅎㅎ이태원에서 못가본 음식점이 엄청 많은데 내년에 부지런히 다녀봐야겠어요 ㅎㅎㅎ

아 이태원에 커리 뷔페도 있어요!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커리 뷔페라니!! 그곳도 한번 찾아가 보겠습니다 출동~

아랍 음식이라... 상당히 색다릅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러 아내랑 조만간 이태원 탐방에 나서야 할 것 같네요.
그나저나 히바님, 아랍어도 공부하세요? 호오~? ㅎㅎㅎ

이태원 탐방은 늘 재미집니다~ 맛있는 곳이 많아서요! 아랍어 올해 초까지 다니다가 이래저래 일이 많아가지고 ㅠㅠ눈물 내년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헤헷

이태원 프리덤 히바님 부럽부럽 ㅠㅠ
결혼하기 전에 마니마니 즐기세용 ^-^

네 ㅋㅋ하루라도 젊을 때 재미지게 즐기고 놀겠습니다~ ㅎㅎ

아랍음식이라 이국적이고 색다르네요~
커리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커리가 진짜 끝내줍니다......
크하 소리 절로 나오는 ㅠㅠ

그정도 맛이면 저는 난 5장이상 가능할듯!! 가즈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진짜 그정도 먹으실 수 있을거에요!!!!

으아으아 너무 부러워요 ㅋㅋㅋ 맛있어 보인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드시는 데도 참 자기관리 대단하신 히바님 ㅋㅋㅋㅋㅋㅋ

사실 자기 관리가...요즘 파괴 되었답니다..... 입는 옷이 가벼워질 무렵 자기관리를 다시 해보겠습니다 도로록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