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부천역] 저렴하면서 맛있는 쌀국수 맛집 미스터포포

in #muksteem6 years ago

그 동안 게으름병이 도지면서
쓰지 못했던 포스팅을 오늘에서야
한 껏 우다다다다 적네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부천역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부천역 쌀국수 맛집 미스터 포포

부천역 쌀국수 맛집 미스터포포는
부천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미스터포포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제가 자주 가는
부천역 쌀국수 맛집 중 한 곳인데요.

가게에 들어가서
무인티켓발매기에 주문하고
번호표에 맞게 음식 받아가면 끝-

안 온지 몇 달 지난 것 같은데
그 새 가격도 조금 오르고
메뉴도 많아졌네요:)

저는 쌀국수랑 해물팟타이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기다리면서
셀프로 단무지, 김치, 양파도 가져오고요

후덜덜...나오는 순간 곱배기 시킨줄
너무나도 많아진 양에 놀랐네요;;

오통통한 새우가 들어있는 해물볶음팟타이

해물볶음팟타이에 요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시원한 양지 쌀국수

아쉽게도 다 먹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오랜만에 찾았는데 여전히 맛있는
부천역 쌀국수 맛집 미스터포포
특히나 늘어난 양에 깜짝 놀랐네요!

부천역 쌀국수 찾고 있으신 분들은
미스터포포 찾아가보세요:)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3-1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