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김포 장기동 초밥(Sushi) 대박 맛있는집 “으랏차차 스시야”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오늘 점심은 출장이 있어 김포에 들렸는데,
김포 장기동에 아주 유명한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상호명은 "으랏차차 스시야" 입니다.

식당 내부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듯 깔끔한 모습이였어요.
칼같이 11시 30분 정각에 좌석에 착석 가능합니다.

저는 점심특선세트 B (14,000원) 를 주문하였고,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1. 샐러드
  2. 사시미 4pcs + 스시 9pcs
  3. 새우(대하)튀김
  4. 우동 / 7~8월 냉모밀

스시의 생선 식감은 정말 쫄깃쫄깃했고,
사시미 중 연어는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그리고 새우튀김은 아주 튼실했는데, 내부까지 잘 익기 위해 반 칼집을 내어 튀긴 센스가 돋보였네요.

아마 이곳은 몰라서 안오면 모를까
한번 방문한 분은 다시 꼭 한번 들리게 되는 마성의 스시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14,900원 또는 19,900원 무제한 회전초밥집 보다는
이렇게 정갈하고 감칠맛나게 한접시 뙇! 먹고 오는게 좋더라구요!

스시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홍홍


으랏차차 스시야

연락처 : 031-987-4511
주소 : 경기 김포시 초당로16번길 14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가격 : 런치A샐러드/초밥/대하튀김/우동 12,000원 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qdefault-1.jpg
이건가요?

NISI20120806_0006814172_web.jpg
아님 이거? ㅋㅋㅋ 아 워킹맘님 보면 왜케 장난치고 싶죠 ㅋㅋ

저 지금 빵 터졌어요 ㅋㅋ

사랑합니다 hj 형제여!!!!!

그렇다면...

아 배고프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건 so high class !!!

hj 형제님 개그는 격이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진심 ^_^

ㅋㅋㅋ 빵터진 사진 올리려다 그만둡니다 ㅋㅋ 박수칠때 떠나야지...

전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 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I love shrimp/prawn 💃❤️

Me too.
My posting is written in korean.
Thank you for your kind reply ;D

가성비 짱 인데요~ 맛도 좋다니, ^* 저쪽으로 갈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으랏차차 좋네요~ ^* ㅎ

으랏차차 왠지 스팀잇을 하는 우리들에게 필요한 말 인것 같습니다 그쵸? ^^

반님~ㅎㅎ
즐겁게 드셨겠네요
요즘 연어가 비타민 D 때문에 엄청난 인기가 있다든데!

그렇죠~~ 요즘 연어님이 인기좋으시죠~~
특히 저한테요!

^_^;

저의 인기는 비타민 D 때문이었군요.. ㅠㅠ from '연어'

ㅋㅋ

연어는 사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흑흑

ㅋㅋㅋㅋ반갑습니다
비타민 같은 존재시네요
자주 뵐게요

역시 훈훈 보스 반님ㅎㅎ

이럇샤이마세~!! 소리가 들리는 것 같군요. ㅋㅋ

오~~
트리님~~~
일본어 좀 구사하실줄 아시는군요!

스고이데스네~~~

지나다 본 적 있는 식당입니다.
익숙한 상호명! 으랏차차 ㅋㅋ
맛있는 집이었군요?! 다음엔 지나다가 들어가보겠습니다~

오 길마님
김포 강서 쪽에 계시나요? ^^
여기 나름 이름 적고 먹더라구요 ㅋㅋ
한번 들려보세요 !
실망하시면 저한테 이야기해주세요 ㅋㅋ
제 잘못도 있으니 ㅎㅎ

새우튀김 비쥬얼넘 좋다. ㅎㅎㅎㅎㅎㅎ
나도 회전 초밥보다는 이렇게 한접시 먹는게 너무좋아. ㅎㅎㅎ
가게도 정갈하고 너무 맛나 보인다.
스시는언제나 사랑이지 ^^

넌 역시 나랑 너무 많이 닮았어 ㅋㅋㅋㅋ
너가 동안이라는 것만 빼고? ㅎㅎㅎ
우리 담에 스시 먹자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김포시 초당로16번길 1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food-barley-bibimbap-in-korea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쌩유!

왠지 기합 한번 지르고 먹기 시작해야할 분위기네요. ㅎㅎ
왜 먹스팀은 밥을 먹고 봐도 배가 고파지는건지... ㅠㅠ 초밥은... 사랑입니다. ㅎㅎ

아놔.. 노아님 댓글을 읽고 한 5초 뒤에 웃음이 나왓네요

아.. 내가 다녀왓던 곳이 으랏차차 였지.. 하면서요.

아,, 이런 미련곰탱이 워킹맘 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