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직접 담은 숙성된 김치에 넉넉한 돼지고기 투척 [강순자 옛맛 김치찌개]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김치찌개" 인데요.
(술은 음식에 포함시키지 않는것으로...)

오늘 점심은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김치찌개 집을 다녀왔어요.

1인분 : 6500원

이곳 찌개용김치는 모든 재료를 직접 손질하여 담그고 맛있게 숙성시켜 사용하는데요.

역시 김치찌개의 생명은 "김치" 아니겠습니까!

양도 푸짐하고 굵은 돼지고기도 듬뿍 넣어주시니 줄을 서서라도 먹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지요.

이 가게의 좋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D

  1. 김치를 직접 담근다.
  2. 생고기를 사용한다.
  3.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는다.
  4. 주인이 '깔끔한 성격'이다.

IMG_3762.jpg

IMG_3763.jpg

IMG_3766.jpg

IMG_3755.jpg

IMG_3752.jpg

오늘은 비록 점심시간이라 김치찌개로 마무리하였지만
저녁시간에는 김치돼지볶음에 니캉 내캉 소주 한잔하면 참 좋을 듯 합니다.


상호명 : 강순자 옛맛 김치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8-7
전화번호 : 02-3664-2276

Sort:  

Chinese food is very delicious and conquers the worl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8-7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bmpgj-foo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약소한 풀보팅이라니요.
큰 도움 됩니다 :D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의 김치찌게 먹고 싶퍼요 ㅜㅜ
여기 미국 서부 바닷가 ^^

후..... 그러셨군요!
그곳에서 안녕하신지요 ㅠㅡㅠ

오~~~~~~

저 이집 가봤습니다 ~ ㅋ

(술은 음식에 포함시키지 않는것으로...)

이 말씀은 이미 포함되어있다는 말씀 이신거죠?? ^^:

술도 좋아하는데 김치찌게를 젤 좋다고 표현하면 술이 밀리니까 술은 뺐어요 ㅋㅋ 제가 설명을 너무 어렵게 했죠 ㅠㅡㅠ ㅋㅋㅋㅋ

저두 점심때 김치찌게 먹었습니다 ^^
한국인의 대표음식 김치찌게 입니다 ㅋ

와 오늘 어제 김치찌개 드신분들이 많으시네요
역시! ㅋㅋ

그리고 반갑습니다 : )

니캉 내캉 김치찌개에 소주한잔하면 좋겠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게 내말이 ! ㅠㅡㅠ

쌀쌀해지는 날엔 국물이 최고지요.

얼큰한 국물 말이죠 ㅎ

저도 젤 조아하는게 김치찌개입니다 ^^ 365일도 가능하다능.~~

사실 우리는 365일 김치을 먹고 있지 말입니다 ㅎ

먹스팀들을 보니 반님 직장이 강서쪽이신가보네요. ^^
집에서 멀지 않은데 함 먹자 투어 다녀와도 될것 같아요... ㅎㅎ
잘 끓인 김치찌개하나면 소주가... 크아... 아... 술줄야지 참...

본능이 앞서는게 당연합니다!
줄이는것이지 끊는것이 아니기에 얼마나 다행입니까 ㅎㅎ 술을 끊으라고 하면 세상 무슨 재미로 살지 저도 자신이 없네여 ㅎㅎ 술 오래동안 먹기 위해 우리 건강 관리 하자구요 ㅎㅎ 뭔가 좀 이치에 안맞네요 ㅡㅡㅋ

분명 점심때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는데 김치찌개를 보는 지금 침이 주르륵 흐르는건... 왜 일까요!!~ ㅎㅎㅎ

왜냐면 우리는 한국인 이기 때문입니다! ㅎ ㅎ ㅎ

저도 한국인 맞나봅니다~
침 줄줄~~~~
비쥬얼 짱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714.75
ETH 2616.8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