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행!(당일치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현정쓰입니다>< 모두들 월요일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활기차게 잘 보냈어요ㅎㅎ
제가 친구와 전주여행을 다녀왔는데 사진을 자꾸 보니까
그때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억공유를 하고자
글을 끄적끄적 써보아요😆


여행지:전주 한옥마을 주소: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063-282-1330)

image
친구와 저는 친구의 차로 전주한옥마을 갔어요!
정말 편하게 갔죠~?

image
긴시간을 달리고 달려 전주한옥마을에 도착했습니다😆
하늘은 정말 맑았어요!

image
때마침 점심시간 이여서 에피타이저로 찹스테이크
촵촵 먹었습니다😋

image
image
이어서 베테랑 칼국수에 가서 칼국수만두
먹었어요! 칼국수에 들깨가 들어가서 정말 담백하고 고소해요😋 저는 들깨를 싫어하는데 들깨맛도 전혀 나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만두도 맛있었죠!
만두는 피가 얇은점이 너무 좋았어요😉

image
이어서 치즈체험초코파이체험을 하러 갔어요!
너무 재밌었어요ㅠ 전주한옥마을 가시면 꼭 한번 해보세요
제가 데코한 초코파이도 5개 가져 올 수 있고 치즈도 200g
줘요 그리고 체험 시작하면서 퀴즈 시간도 갖는데 선물도
주세요~~ 또 체험이 다 끝난 뒤에는 스파게티와 감자튀김을
공짜로 먹으라고 주세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정말 값진 체험이였어요😁😁😀 그리고 자녀가 있는 분들 한테는 자녀에게더욱 더 좋은 체험이 될꺼에요~~

image
만드는 과정이에요☺

image
완성😆 너무귀엽죠??

image
치즈도 이렇게 포장해서 주세요😆😁
집에와서 콘치즈 만들어 먹었죠😋

image
한옥마을에 가면 한복을 빼놓을 수가 없죠ㅎ
추운날에도 불구하고 입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풀세팅 했는데 15000원 밖에 안했어요😀

image
그리고 초코파이도 샀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저는 미니초코파이 사는 것을 추천해요! 맛도 다양하고
먹기도 딱 좋아요 질리지도 않고요😁 이상으로 저의
한옥마을 여행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063-282-133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은 먹스팀!! 점심시간인데 더 배고파지네요ㅠㅠ

보팅 & 팔로하고 가요~ : )!

ㅎㅎㅎ감사해요~~저도팔로했어요><

주말은 항상 사람이 많아 힘들었는데 다음에 평일에 한번 가보려구요~ ! 음식사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꼭 한번 가보세요!ㅠㅠ너무맛있어요ㅎㅎㅎ

꼭 한번 가보세요ㅠㅠ너무 좋아요!ㅠㅠ 음식도 정말 맛있구요ㅎㅎ

맞팔했습니다~ 그나마 날이 많이 풀려 다행이에요~!!
저도 조만간 전주여행 꿈꾸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꼭 가보세요ㅠㅠ볼것도되게많아요ㅎㅎ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87.09
ETH 3585.96
USDT 1.00
SBD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