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중국 어학연수를 끝마치고 돌아왔다!!!! + 상하이 여행지 추천해주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나의 베프 중 베프가 드디어 한국으로 컴백했다. 중국어를 잘 배워왔냐고 물어보니 그건 모르겠늗데 타오바오 쇼핑 스킬은 확실히 배웠다고 웃어 넘기는 내 친구!

친구 셋이 모여! 밥을 먹기로 했다. 우리가 간 곳은

합정 - 밥 짓는 고양이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9

친구 녀석은 맨날 한국가면 보자!!! 라고 외치지만 막상 한국오면 제일 바쁘다. 만나려면 줄을 서야한다. .

친구가 중국에서 가져온 중국 과자들! 조금씩 맛보라고 이렇게 귀엽게 포장까지 해왔다. 덕분에 망고떡도 먹어보고 신기한 중국 과자들을 맛보았다.

우리는 고민하다가 연어아보카도 덮밥 세트, 제육덮밥세트, 함박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했다. (메뉴 선정하는데만 10분이상 걸리는 아이들..)

셀카찍는 나와 나오기 싫은 친구..야~ 쫌 봐줘라! 우리 오랜만에 만났는데!!

세 메뉴 풀샷!
세트는 메인 메뉴랑 샐러드랑 우동, 밥이 함께 나온다. 밥에 또 우동이라니. 엄청난 탄수화물 파티!

우선, 함박스테이크 !
한국으로 컴백한 친구가 주문한 메뉴였는데 꽤 괜찮았다ㅋㅋ
나는 그 함박 특유의 소스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딱 괜찮았던 것 같다.

그리고 예전엔 반숙 진짜 싫어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예쁘게 된 반숙 계란보면 너무 마음이 평온해진다.. 예뻐라..❤️

연어 아보카도 덮밥!
10,000원인데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당황.
글고 연어도 적당히 두껍고 질도 좋았다! ㅋㅋㅋ
나도 이걸 시킬 걸 후회했다..

가장 위에 있는 건 와사비다!
사람이 커가면서 입맛이 바뀌어가는건지 나는 예전엔 와사비를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요즘엔 진짜 좋아한다. ㅋㅋㅋ

코 찡한 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
뻥 뚫리는 기분!

그리고 아보카도 -> 내가 좋아하는 거.
연어 - > 내가 좋아하는 거.
ㅋㅋㅋㅋ
그래서 만나자마자 친구가 분명 나는 이걸 시킬거라고 예측했는데 그래서 다른 걸 주문했다.

난 너희들의 예측을 벗어나구 싶다. 얘들아..

내가 시킨 제육..
나는 진짜 한식 러버이고 제육은 그 중에서도 진짜 좋아하는 메뉴인데.. 진짜 별로였다ㅠ 실망쓰.
혹시 여기 가면 제육은 피하세요!!

일단 고기에 비계가 너무 많았다!!
적당히 있는 건 괜찮은데 비계 부분을 정말 다 떼고 나니까 먹을 게 없는 수준...ㅠㅠㅋㅋㅋㅋ 흑흑


오랜만에 만난 친구로부터 중국 썰을 듣는 것은 진짜 넘나 재밌었다.
중국은 땅 덩어리가 큰 만큼 각 지역마다 특색이 다 다른 것 같아서 흥미롭다. 한 1년 정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의미에서 (급전개) 다다음주에 상하이 여행을 간다!

혹시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고오급 집단 지성의 힘을 믿습니다 !! :)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요~ 그 중에 연어 아보카도 덮밥이 먹고싶네요~ ㅋㅋ

연어 아보카도 덮밥 짱입니다 ! ㅋㅋㅋㅋ

베트남은자주가는데 중국은 한번도 ㅜㅜ 꼭 가보고 싶네요 저도..

ㅋㅋ 그럼 제가 간접 경험을 위해 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ighyoonzi님 오랜만에 뵙는것 같아요 !!
(기분 탓인걸까요? ㅎㅎ)

윤지님 주변에는 유학파 친구들이 많은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그 친구들이 한국에 올때마다 맛있는곳에 데려가 주니 윤지님을 참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기분 탓이 아닙니당! ㅋㅋㅋ 오랜만에 올린 포스팅 맞아요! 제 틴구들이 딱 나이가 교환학생, 어학연수를 많이 가는 나이인 것 같아요 ㅎㅎ

와우 맛있었겠네요~~~
연어가 질이 좋아 보이네요~~

요즘 중국 황사가 심하지 않을까요?? ㅠㅠ
공기는 정말 최악인거 같아요

방금 생각나서 유투부에 하이윤지, yoonzi 찾아봤지만
안나오던데요? ㅎㅎㅎ

즐거운 상하이 여행기 기대할께요~~

채널은 이름과 전혀 상관이 없어서 찾기 좀 어려울거에요! ㅎㅎ 공기가 부디 맑길 ㅠㅠㅠ 상하이 여행기 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appy international women's day!!

Thank you! Happy women's day!!!!!!

저 지난 연말에 상해다녀왔어요! 🙋🏻‍♀️🙋🏻‍♀️🙋🏻‍♀️
사실 디즈니랜드 가는게 가장 큰 목적이었지만 시내에서 신천지와 티엔즈팡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우리나라 못지않게 예쁜 카페가 많았습니당 ㅎㅎㅎ

2박 3일의 짧는 일정이라서 지금 디즈니랜드를 갈까 말까 고민중이에요ㅠㅠㅠ 신천지와 티엔즈팡 메모장에 적었습니다!!

연어 아보카도 덮밥!

참 볼때마다 이녀석 궁금합니다 !!
ㅎㅎ

상해는 런민광장과 신톈지 정원이 짱이죠!! 동방명주도 가급적이면 꼭대기까지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크으 .. 내일 출발입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