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끼리 재능기부 그리고 숙대입구 베나레스 - !

in #muksteem6 years ago

하늘도 주말인 것을 아는지 주말만 되면 날씨가 좋네요! 진짜 봄이 조금씩 오는 것 같아요.

파란하늘 증거사진! 요즘 만들고 있는 제 영상에서 캡쳐했습니다. ㅎㅎㅎㅎ
친구와 신내떡 - '신이 내린 떡볶이'를 먹으려고 숙대 입구에 갔는데 문을.. 안열었더라고요.... ㅋㅋ
이거 먹으려고 숙대 온건데... 그래서 대신 고른 메뉴는 인도커리!

베나레스 숙대점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2

고민하기 싫으니까 그냥 2인세트 메뉴로 시킵니다 ! :) 커리와 밥은 무한리필이 돼요! ㅎㅎㅎ
저희는 배불러서 리필은 못했지만 모자란 분들에겐 꿀 정보!

베나레스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리는 치킨 마티니 ! 입니다. 저는 생선 커리는 조금 비리더라고요!! 치킨 마티니 정말 추천!!

밥을 먹고 카페에 왔습니다 ! :) ㅎㅎㅎ 카페에 온 목적은 서로 교육기부! ㅋㅋ

예전에 제가 친구한테 코딩을 배웠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혹시 기억나는 분 계시나요?! 그때 그 친구입니다!
오늘은 제가 영상편집 툴을 가르쳐주기로 하고 만났어요.

친구에게 코딩을 배웠으니, 저는 프리미어 cc를 가르쳐주기로 합니다..
역시 인생은 기브엔테이크...

가장 기본적인 컷편집, 음악 넣기, 자막넣기 등등을 알려줬더니 이것저것 혼자 만들어보네요 ㅋㅋㅋㅋ

물론 친구의 감성을 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저 색조합하며,,, 빨간색 바탕하며...... ㅋㅋㅋㅋ
저랑은 다른 감성을 지닌 친구지만 진짜 빨리빨리 배우더라고요.
(위기감)


역시 이런 저런 툴들은 학원에 가서 배우거나 이런 것보다 진짜 혼자 이것저것 눌러보고 모르는 건 옆에 물어보고! 이런 방법이 짱인 것 같아요. 저도 얼른 프리미어 마스터하고 에프터 이펙트를 공부해 볼 예정입니다 !! :)

날씨 좋은 꿀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

Sort:  

음..친구분의 감성을 보아하니 아직 크게 위기감을 느끼실 필요는..없어보입니다..안타깝게도.ㅠㅠ

ㅋㅋㅋㅋㅋ친구는 바이럴 마케팅 영상을 만들고 싶어해서 튀는 자막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위기감은 아직이라니 다행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밥이 맛있어보여요 :)!!

맛있었어요오오! :)ㅋㅋ 먹는 게 짱이야!

예전에 베나레스 많이 갔었는데 .. 벌써 4-5년전 ㅎㅎ아직있군요 알찬 하루 보내셨네요!!

베나레스는 아직 건재합니다. 이날도 사람 많더라고요!

@highyoonzi 님도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ㅎㅎ힘찬 한주 보내시길!

왠지 윤지님과 친구가 닮은거같아요! ㅋㅋ일강 브이로그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아직 주소를 여기에 공개할 용기가 안나네요 ㅎㅎㅎㅠㅠ

예전에 유튜브 잠깐 했을때 프리미어 프로로 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아마 프리미어 실행하시면 손이 모두 기억하고 있을거에요! :) ㅎㅎ

오...올바른 기브앤테이크네요!!

ㅋㅋㅋ 서로 교육기부하는 기브앤테이크!!

재능기부 넘 좋네요 ㅎㅎ 프리미어 cc 저도 배우고싶어요+_+ㅎㅎ
아 yoonzi님 포스팅보니 인도커리 먹으러가고싶어요!

프리미어 cc 마음만 먹으면 진짜 쉽게 배울 수 있더라고요! 유투브에 짧은 강의들이 많으니 추천드려요! 비됴클래스랑 조블리님 추천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