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요 근래 먹었던 음식 중 가장 맛있었던 크림오믈렛! - 샤로수길 '에그썸'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ighyoonzi에요. 오늘은 제가 어제 갔다가 감동받았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샤로수길 에그썸❤️'
주소는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98' 이렇습니다.
친구들이 맛있다고, 그렇게 칭찬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샤로수길을 지나갈 때마다 늘 웨이팅이 있어서 못가던 곳이었어요!

평일에 오니까 웨이팅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오믈렛가격.PNG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과 마그마 오믈렛을 주문했어요! 다들 그라탕을 많이 드셔서 그라탕을 시킬까 고민했는데 화이트 오믈렛을 시킨 건 신의 한수였어요!

항공샷! 윽 ㅠㅠ 사진 보니까 엄청 먹고싶네요 !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크림베이스인데 달걀이 진짜 부들부들해서 최고입니다 ㅠㅠ 그리고 안에 밥은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진짜 아주 아주 맛있어요. 정말 강추!!! 이거 안먹어 본 사람 아무도 없게 해주세요ㅠㅠㅠ

늘 저랑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가면 친구가 주문한 게 더 맛있었거든요. 오늘은 제가 주문한 게 훨씬 맛있어서 뭔가 행복했습니댜. ㅎㅎㅎ

이건 친구의 메뉴!
달걀을 어떻게 이렇게 만들죠..? 진짜 신기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이것도 맛있었어요! 소스랑 진짜 잘 어울려요! 이건 토마토 베이스에 짭짤한 느낌!

매장이 작아서 좀 불편한 감이 있지만 그런 걸 다 감수할 정도로 맛있는 식사였어요! ㅎㅎ
그리고 샤로수길에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 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다른 맛집들도 하나씩 정복해볼게요! 모두 점심 맛있게 드세요!

Sort:  

샤로수길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네네! 꼭 가보세요!:)

와 비주얼이 엄청 나네요^^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