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을 빙자한 야경감상.

in #muksteem6 years ago

LRG_DSC01139.jpeg

생일 저녁에 갔던 을지로 파로 그랜드!
친구가 야경이 정말 예쁘다고 내가 좋아할 것 같다며 예약해줬다! ㅋㅋㅋ
나를 잘 아는 친구들.. 저는 여행을 가서도 약간 병적으로 야경을 찾아다니는 야경 덕후입니다 ! ㅋㅋㅋ

을지로 파로그랜드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CENTER 1

친구가 창가자리로 예약해줬는데 진짜 진짜 뷰가 넘 멋졌다. (ㅠㅠㅠㅠ)
그리고 여기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네라서!! ㅋㅋㅋ
나는 서울에서 광화문, 종로, 을지로 이쪽을 정말 좋아한다.
뭔가 엄청 서울서울 하다고 해야하나. 서울에 처음 상경한 해에는 광화문을 정말 많이 갔다.
공강인 날에는 이유 없이 갔다. ㅋㅋㅋ 그 도로가 넓고 고층건물이 즐비한 느낌이 좋아서 ㅋㅋㅋㅋ

아직까지는 서울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

친구가 찍어준 영상에서 캡쳐한 사진 ㅋㅋㅋㅋ
엄청 심각하게 휴대폰을 보고 있다..

저런 표정은 내가 화나는 뉴스기사를 볼 때 주로 나온다. ex.. 서지현 검사님 뉴스기사..

다시 친구와의 약속에 집중하기로 한다. ㅋㅋㅋ
우리는 열(passion) 코스를 주문했다!
여기는 유명한 중식 쉐프님이 계신 곳이라서 중식이 맛있다!

다시 한번 야경감상.

친구랑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첫 요리가 나왔다.

처음으로 나온 산라탕.

약간 시큼하면서 따뜻한 요리라 처음에 썩 마음에 들지 않았으나 먹기 시작하니 나름 또 괜찮았다.
버섯, 게살, 새우살 등등이 들어있다.

그 다음 코스로 나온 해삼요리.
나는 물컹한 식감의 요리를 싫어하기 때문에 해삼 한 입 먹고 친구에게 줬다!
친구는 바다의 산삼이라며 좋아했다. ㅋㅋㅋ 그래 내것까지 너 다 먹어라!!

그 사이에 세번째 요리. 깐풍기. 짜지 않고 적당해서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흐흐. 맛있었다. 흡족.

친구는 위가 정말 작기 때문에 세번째 요리부터 배가 부르다고 했다...아직 남았는데 이 분 어쩌죠..?

친구랑 둘이 밥 먹으면서 창업 얘기도 하고(우리 둘 다 벤쳐에 관심이 크다), 각자비전 이야기도 하고. 이러다보니 정말 기분이 좋았다. 난 역시 내가 재밌는 이야기를 하면 기분이 엄청나게 좋아진다. ㅋㅋㅋ

네 번째 요리!! 양갈비!!
아! 진짜 맛있었따!! ㅋㅋㅋ 두번째 코스까지는 좀 그저 그랬고 세번째 코스부터 진짜 맛있었다. 고기도 정말 하나도 안질기고, 잡내도 안났다. 너므조아여. 강추합니다 !!! :)

그리고 진짜 너어무 맛있었던 백짬뽕.

진짜 맛있다. ㅋㅋ
나는 맛있는 걸 먹고나면 꼭 검색을 해서 맛에 감동받은 나와 공감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곤한다.. 맛집 검색보다 흡족한 집 검색을 더 하는 이상한 사람이다. 내가..... 그런데 역시 백짬뽕에 감동받은 사람이 나 뿐만이 아니었음..
진짜 사람들이 다 정말 맛있다고 난리였다!! ㅋㅋㅋㅋ

급 말이 많아졌네요. 제가..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후식! 이 아이스크림도 처음에 비쥬얼보고 아이스크림 아닌 줄 알았다. ㅋㅋ
어묵 비쥬얼.. 아이스크림은 좀 평범했다! :)
아이스크림은 좀 평범해도 돼! 뷰가 예쁘니까.
담엔 낮에 가봐야겠다.


서울에서 부모님과 떨어져서 보낸 첫 생일인데 좋은 친구들 덕분에 행복하게 보냈다!
파로그랜드는 조금 특별한 날이나 생일날 가기 좋은 것 같다! ㅋㅋ
실제로 나는 아니었지만 생일 파티를 하는 가족인 커플들이 있었다! (생일축하 노래를 나에게 불러주는 거라 생각했음.. )

야경이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내려도 내려도 나오는 멋진 음식들이네요!!
그러다 마지막 사진에 흠칫했습니다.
오뎅인줄...ㅋㅋㅋㅋㅋㅋ

맞죠 ㅋㅋㅋ 오뎅비쥬얼이죠!!? ㅎㅎㅎ제가 친구한테 말했더니 친구가 비웃었어요! 공감해주시니 넘나 기쁘네요 ㅠㅠ

저도 서울서울 한거 한번 보고 싶네요 ㅎ
서울의 야경을 보며 먹스팀 하는게 소원 까진 아니지만 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야경은 늘 언제봐도 좋은거 같아요 ㅋㅋ

맞아요! ㅋㅋ 야경은 늘 옳죠! 시간에 여유가 생기고 귀여운 아드님도 좀 더 자라면 아내분이랑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하시면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여!!!

뷰도 좋고 음식도 좋고 사람도 좋고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가보고싶네요

맞아요! 음식보다 뷰가 맛있었던 곳이랍니다 ! 사람이 좋아서 더 좋았어요!

뷰도 좋고 음식도 짱이네요 ㅋㅋㅋㅋ !!

동감합니다~!! :) 매번 댓글달아주시는 @y4nga님 감사합니다 ~!

우리나라 야경이 이렇게 멋잇는줄은.... 좋은 남자분과 같으면 더좋으셨을듯요...^^

그쵸! 우리나라 야경도 진짜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남자분과 간다면 진짜 금상첨화겠네요! :)

왠지 언젠가 들어본 것 같은 곳인데 이렇게 근사한 곳이었군요!! 꼭 가봐야겠어요
야경 덕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맞아요! 정말 근사하더라고요. 일식보다는 중식이 맛있다고 하네요! :) 한번 가보세요 ~!!

야경과 함께하는 근사한 한끼~ㅎ
오늘따라 유독 먹스팀이 눈에 들어오는 걸 보니 야식을 먹어야 하나 싶네요 ㅎ

ㅎㅎㅎ 하루가 지났는데 결과가 궁금했네요. 야식 드셨나요 !?

물론이쵸
tenor.gif

제목은 먹스팀을 빙자한 야경감상 이지만 야경도 음식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또 내부 인테리어도 되게 멋있고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서울서울하다 ㅋㅋㅋㅋ

알맞는 표현인것 같습니다 반짝반짝 거리고 높은 건물들이 있는 곳 서울이죠.

먹스팀 잘보고 갑니당

저희 친형도 실제 창업을 해서 그쪽으로 열심히 하더라구요.

요즘 청년 창업? 이런걸로 지원해주는게 되게 많다고 해요.

잘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물론 highyoonzi님이 저보다 더 잘아실것 같아요 ㅋㅋ)

좋은 밤 되세요.

타나마님 감사합니다 ! :) 친형분이 되게 멋지게 살고 계신 것 같네요!! ㅋㅋ 저도 실제로 실행하게 된다면 잘 알아보고 해야겠네요. 좋은 밤 되세여!!!

와 여기 올해 생일때 가고싶네유... 찜해놓겠습니다 ! 너무 좋을것 같아요ㅠㅠ

진짜 좋아요!! ㅎㅎㅎ 찜해놓으세요! ㅎㅎ 저도 생일이라서 간건데 나중에 가족들이랑도 오고 싶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58.50
ETH 3378.7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