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만은 친일인 자의 인생 장어덮밥 .. (나고야 호라이켄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ighyoonzi입니다. 반말로 썼다가, 존댓말로 썼다가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반말로 작성한 글은 뭔가 일기 같아서 좋다면 이렇게 존댓말로 쓰는 글은 진짜 말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저는 지난학기에 학교를 째고 일본으로 튄 적이 있습니다. ㅋㅋㅋ
금요일 마지막 수업을 버리고 나고야로 갔었어요. (다행히도 그 과목은 시험을 잘쳐서 A+를 get.. )

학기 중에 여행하는 건 아주 오래전부터 제 버킷리스트였는데 이뤘답니다! ㅎㅎ 물론 같이 간 친구가 아파서 이리저리 다지니는 못했지만요!

사실 나고야에 특별한 건 없었고, 대신 맛있는 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던게 장어덮밥!! 인스타 + 블로그를 열심히 공부한 뒤 저희가 가기로 한 곳은 우나기호라이켄!!!

(우나기 호라이켄 주소 - 아이치켄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메이에키1-2-1 메이테츠 백화점본점9F)

친구가 데려갔는데 진짜 진짜 맛집이었습니다.. ㅠ_ㅠ 인생 장어덮밥!

바로 음식을 소개해보자면 친구가 주문한 이 음식은 흰장어정식입니다! 가격은 2900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일단 여행을 왔으면 먹고 싶은 것들은 다 먹어야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나고야는 엄청 유명하거나 특별한 것도 없는 소소한 도시니까요!!

이건 제가 주문한 '히츠마부시'이고 이 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가격은 3600엔 ! 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아주 합격입니다!! ㅎㅎ긴 웨이팅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ㅠ_ㅠ

그리고 결론은! 진짜 짱맛!!! (더 과격하게 표현할 수 있으나 이정도만 할게요.. ^^)
소스가 감칠맛이 진짜 대박이에요! 그리고 동시에 장어의 고소함(?)이 진짜 잘 어울려서 감동적이었어요.. 그리고 장어가 진짜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는 느낌.

매장에 가시면 옆에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 안내서가 있어요. 4가지 방법이 나와있는데 개인적으론 김, 파, 와사비를 넣어서 먹는게 제일 제 스타일인듯 합니다! :) (물을 넣고 먹는 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히츠마부시가 아무리 맛있어도 결국 장어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파와 와사비가 딱 잡아주는 느낌! 이건 정말 개인의 취향인데 나는 와사비를 아주 좋아하고 , 동시에 뭘 말아먹는 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ㅎㅎ

이러나 저러나 확실한 것은 이건 나의 인생 일식이었다는 것! 일본을 5번 정도 가봤고 스시, 라멘부터 시작해서 이런 저런 일식들을 먹어봤지만 일본에서 먹었던 것들 중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고 자부할 수 있어요. 엄청난 검색력으로 나를 이곳에 데려간 친구에게 박수박수!!!


제가 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방학 때마다 적어도 한번은 꼭 가곤 했었는데요! 이번 방학 때는 인턴 때문에 시간이 안나서 결국 못갔습니닷 ㅠㅠ 그러나!!! 제가 오늘 수강신청에서 금공강 만들기를 성공했기에 학기 중 여행을 계획해보려고 합니다!! :) 혹시 좋은 곳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3박 4일 정도를 생각하고 있고 가까운 곳이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날씨가 조금 풀리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다가오는 주말을 생각하며 화이팅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인생 장아덮밥 진짜 먹고싶네요~

나고야 가시면 드셔보세요! 명물입니닷

청춘이부럽습니다~~
3박4일이면..보라카이? 너무추우니 따뜻한나라로 도망 ㅋㅋ

오 일본, 홍콩 이런 쪽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보라카이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선택지에요 ㅋㅋㅋㅋ 보라카이도 후보로 등록!!

ㅋㅋㅋㅋㅋㅋㅋ제목 짓는 센스짱!!!ㅋㅋㅋ 아 장어 ㅠㅠ 이렇게 추운 날씨일 수록 몸보신 해야해용ㅋㅋ

ㅋㅋㅋㅋ 저 지금 센스 인정받은건가요 ㅋㅋㅋ뿌듯뿌듯.. 요즘 진짜 너무 추워요ㅜㅜ그래도 오늘은 좀 따뜻한 것 같아요!

오늘 따뜻했다고요???!!! 전혀요!!!ㅋㅋㅋ 아! 오늘 내복을 안입고 나와서 그랬나...

ㅋㅋㅋㅋㅋㅋ 후 저는 히트텍 덕분인가요? 오늘 용감하게 코트입었는데 별로 안추워서 혼자 읭? 했는데 추우셨군요!!

아니 장어덮밥이 29만원이란 말씀이신가요??
대박!!!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정말 좋았을것 같아요..
지금을 충분히 즐기세요..
같이 아이엄마인 절친이 1명있는데 만날때마다 이야기해요..

왜 우린 그 흔한 해외여행 같이 안갔을까?? 어차피 애낳고 이렇게 살꺼면 미혼때 둘이 여행이나 자주 다닐껄..

하고 말이죠^^~

헉ㅠㅠ오타네요ㅜㅜ 감사합니다❤️ㅋㅋㅋ
충분히 즐기라는 말 꼭 마음에 새길게요!!

나도 입맛은 친일파다!!!!!!!! 스시 알라뷰!!
비주얼 ㄷㄷ하네요 진짜 덮어버린 덮밥!

ㅋㅋㅋ저도 진짜 스시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장어덮밥은 처음 먹었는데 얼른 한국에서도 잘하는 곳 찾고싶어요ㅠ

스시는 수시로 먹고 싶습니다...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ㅠㅠ

ㅋㅋㅋ생각하시는 그대로에요!! 역대급 일식이었습니다❤️

입맛은 친일파!!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러고보면 친일파인가봅니다...
장어덮밥 비주얼에서 일단 합격!! 왜 밥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파지는거같죠..?!

ㅋㅋㅋ 저두 밥먹고 이것저것 보면 또 다른 거 먹고싶어지구 그렇습니당 ㅋㅋㅋ 다들 그러나봐요

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요... 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ㅠㅠ저 날의 제 자신이 부럽네요ㅠㅠ

혼자서 뭘 그리 먹고 다니십니까? ㅎㅎㅎ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일본에서 먹어본 그 맛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말씀하신 곳은 아닙니다만. ^^

ㅋㅋㅋ 일본 전체적으로 저 음식을 파는 곳이 꽤 많은 것 같아요!ㅋㅋ 제가 자꾸 뭘 먹고 돌아다니지요?ㅠㅠㅋㅋ

네, 저 메뉴 가격만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어요~ ^^
덧붙여, 이런 포스팅 밤에 하는 것 예의가 아닙니다. 야식을 불러오는 포스팅~ 앙마의 포스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