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민들도 잘 모르는 숨은 맛집을 추천합니다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설 연휴 때 제주로 내려가자마자 방문한 곳! 여긴 진짜 도민들도 잘 모르는 핵 맛집이다!!
약간 등산, 골프 등을 즐기시고 식사하시는 도민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나는 제주도 내려갈 때마다 간다!!!
진짜 맛있으니까 꼭 다들 가세요. 여러분. 절 믿어요!!!!!!!!!!!!!!!

식당 이름은 '모두락 화로구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지석13길 3

오겹살 주문!!ㅋㅋㅋ 1인분에 16,000 원!
맨날 아빠가 사주니까 가격은 안봤었는데 이거 포스팅하려고 찾아봤다!!
암튼 여러분 제주도 가면 꼭 여기가서 오겹살드세요. 내가 진짜 보장함. 추천추천 진짜루!

우리 가족 4명이 갔는데 나는 이미 저녁을 먹은 상태였기 때문에 너무 배불러서 3인분만 시킬 것을 주장했다.

아빠는 예약까지 해뒀는데 이미 저녁을 먹고 왔다고 서운해했다. 그러면서 자꾸 많이 먹으라고 고기를 강권했다. 그때는 배불렀는데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싶다.

올해로 동생이 스무살이 되었기 때문에 우리 가족 모두 합법적으로 음주를 할 수 있게 되었다! :)
나는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동생은 한창 '술을 마실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 ' 라는 것에 심취해있기 때문에 술도 주문했다.

나는 못먹는 쏘맥을 동생은 간이 새거라서 잘 마신다.

나도 소심하게 소주잔에 맥주를 약간 받았다! 사실 마시려면 마실 수 있지만 사랑니를 발치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므로 자제했다!!!! :) 몇달 전까지는 동생이 술을 마신다는 건 상상할 수 없었는데 신기했다. 동생이 벌써 대학생이라니... 신기..

고기 굽기 시작! 여러분.. 진짜 꼭 가세요.. ㅋㅋㅋㅋ(포스팅 끝날 때까지 계속 말할 예정..)
절대 광고 아님 ㅠㅠ

진짜 제가 고등학교 친구도 데려오고,재수학원 친구들이 제주도에 놀러왔을 때도 여기에 와서 부모님이 고기를 사주셨었는데 친구들 모두 감동받고 갔어요. 제발 가줘여... (현기증)

여기 안가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ㅠ

부들부들 계란찜. 맛있음!
난 여기서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주먹밥을 진짜 짱좋아하는데 이날은 안나왔다. 오랜만에 가서 기본 반찬들이 바뀐 것인가 ㅠㅠ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서 폭풍 잔소리를 들었다.
살이 왜 빠졌냐, 몸은 괜찮냐, 집에 전화는 왜 안하냐.. 부터 시작해서 정말 고기가 익어가는 내내 잔소리를 들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집에가면 밀린 잔소리를 한꺼번에 들어야한다..

내가 자꾸 사진찍으니까 아빠가 찍기 좋게 해주겠다고 열맞춰서 잘라주심. ㅎㅎㅎ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외식하니까 너무 좋았따!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엄마아빠 이야기도 듣고 진짜 좋았다..
그리고 이번에 서울대에 합격한 동생이 신입생 오티에 다녀 오더니 약간 학교에 제대로 심취하고 와서 너무 웃겼다.
새내기 귀엽네,, 하고 뒀다! ㅋㅋㅋ

고기! 진짜 불향이 은은하게 잘 나고 고기도 질기지도 않아서 진짜 최고다. 그리고 젤 중요한 거 고기 잡내가 전혀 전혀 안난다! :) (고기 잡내 진짜 싫어하는 사람. 나야 나..)

초점 못잡는 사람도 나야 나... ㅠㅠㅠ

그리고 나는 원래 고기먹으면 무조건 냉면도 먹어야하는데 너무 배불러서 그냥 안먹었다!
그 대신 찌개랑 밥을 먹었다. 무슨 논리일까... ? ㅋㅋㅋㅋㅋ

찌개를 고르는데 나는 김치찌개를 먹고 싶다고 하고 동생은 된장찌개가 먹고 싶대서 그냥 둘 다 시켰다.
우리 남매, 의견일치란 없다...

김치찌개!!진짜 짱맛!!!1
여러분 먹어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찌개 유형 - 두부 많아야 되고 두부가 너무 양념에 쩔어있으면 안됨.
그런 의미에서 여기 찌개는 짱이다ㅋㅋ

동생이 주문한 된장찌개! 거짓말이 아니구 여긴 된장찌개도 맛있따...


일방적으로 맛있다는 것을 마구 어필한 것 같은데 정말 광고도 아니고, 아는 사람도 아니다..
그냥 정말 내가 아는 곳을 소개하고 싶어서 쓴 곳!
늘봄흑돼지, 돈사돈, 흑다돈 등등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고기집 말고 정말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가보고 싶다면 강추한다! ㅎㅎ 그리고 진짜 맛있을 거라고 확신한다 !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야식이.. 땡긴다.. ㅠㅠ

ㅋㅋㅋㅋ 아침이 되어서야 궁금해지는,, 야식 드셨나요?!!!

뭐죠? 저방금밥먹었는데?
뭐죠? 배가 요동치는데?

'내일 저녁은 삼겹살이군..'

ㅋㅋㅋ 저건 오겹살인데요! ㅎㅎ 오겹살드세요! ㅎㅎ

하핳ㅎㅎ 오겹살 좋죠~ 저거보고 오겹살 먹으려다가
가격 보고 16000원?

"응 아니야~"

여름에 갈려구 계획인데^^
한번 가볼게요ㅎㅎ
다른 맛집도 추천해주세요~~~^^

네!! :) 여기저기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밑에 숯불에 굽혀진 5겹살에 적절히 감해진 불맛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맛없을수가 없어보여요 ㅠㅠㅠㅠ

고기도 좋아보이구요.

그리고 !!!! 동생분 서울대에 합격하셨나봐요 ! 축하드립니당

부산가면 고기집부터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정말정말정말정말이라는 말이 리드미컬 하네요 !!ㅋㅋㅋㅋ 축하도 감사합니다 >_< 고기집으로 달려가세요!!

모두락 화로구이 기억하겠습니다!!ㅋㅋㅋㅎㅎ
제주도 가야지가야지 하면서 못가는곳이네요ㅠㅠ

끄아ㅠㅠㅠ 저는 하노이 갔다온 후에 빠른 시일 내에 다낭도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못가고 있네여ㅠㅜ 부럽습니당

아 고기에 술 땡기는 밤입니다.
맥주 마시고 시퍼욜....

ㅋㅋㅋㅋ저는 이 댓글보니 출근길에 맥주 땡기네여... ^ㅠ^

지글 지글 맛나보이네요~
갈치회나 갈치조림 맛난집도 알려주세요~

이번엔 미녀 모델이 등장 안해서 약간 아쉽네요 ㅎ
보팅하고 갑니다~

갈치회나 갈치조림은 제가 열심히 맛집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ㅋㅋ

앗 댓글 주셧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겠군요

헤겔님이 직접 찍은 사진들로 팔도 맛집 책 한권 냅시당...

이렇게 또 눈으로 맛보고 돌아갑니다~ ㅎㅎ 정말 맛있겠네요 ㅠㅠ 특히 고기 저 윤기가 ㅠㅠ

저도 눈으로 복습하며 행복해하는즁이에요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