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통오징어구이 밥이 맛있는집/아날로그키친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메카입니다.

음식 글은 처음인데요.
오늘 최근들어 가장 맛있는 점심을 먹어서 리뷰 남겨봅니다.
음식점 이름은 건대 아날로그키친!

미트볼요리,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등등을 파는데,
저는 통오징어구이 밥과 빠네파스타를 먹었습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80210_211547669.jpg

통오징어구이밥

통어징어 맛이 제대로입니다.
주문시 매운맛 보통맛을 물어보는데, 저희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맛을 먹었습니다.
매운맛의 정도는 신라면보다 맵고 불닭볶음면보다 덜매운정도입니다.
가위로 잘라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소스가 너무 달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밥에 소스만 비벼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숙주와 부추가 절묘하게 오징어의 맛을 잡아주면서 조화를 이룹니다.
밥은 검은쌀 밥을 사용한것 같았는데 약간 질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밥이나 볶음밥류는 고슬고슬한 흰쌀밥을 선호해서 이점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80210_211548200.jpg

빠네 파스타

빠네는 지금까지 대여섯번 정도 먹어본것 같은데 비쥬얼은 먹어본 빠네중에 가장 압도적이네요.
빵 외부에 있는 새우와 버섯들이 먹음직스러움을 더합니다.

새우는 도미노피자 킹푸론씨푸드에 들어있는 큰 새우랑 같은 크기로, 4마리로 기억합니다.
브로콜리가 들어있고, 빨간건 토마토였던것 같습니다.
파스타 소스는 빵찍어 먹기 좋은 고소한 크림소스입니다.
빵 안쪽에는 면과 소스,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빵 안에 있는 면도 평범한 면이었고 맛있었습니다.
빵은 흰색빵을 사용했고 부드러웠습니다.
빵 다 파먹을동안 빵 외형이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빵이 소스를 흡수해서 그런지 빵 안쪽 소스가 약간 적게 느껴져서
후반부에 안에 있던 면을 밖에있는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건대점은 본점은 아니고, 한남본점 건대점 광교점 전주점 삼청동점 홍대점이 있네요.
양이 많은 편이라 둘이서 먹다 조금 남겼는데, 3명에서 가도 2개 메뉴로 가능할것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점 4.5점/5.0점

매장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17-1 커먼그라운드 3층 전화번호 : 02-2122-1265
가격: 통오징어구이밥+빠네파스타+콜라=37000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여기 넘 맛있겠어요. 엄청푸짐하네요~~

늦은 점심이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도 먹스팀... 보고나니 배에서 알람이~~^^ 팔로우하고 갑니다~

본의아니게 늦은시간에 음식사진 공격을했네요 ㅎㅎ

빠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맛있어요! 빠네 좋아하시는 분이 많군요

사진 대박입니다! 방금 아침먹엇는데 또 침샘이 자극됨;;

저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처음 올리셨단 그 먹스팀 글에서, 엄청난 침을 흘리고 갑니다.
대량 침.jpg

침 너무 흘리시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짤방 주워갑니다

우와 빠네... 진짜 맛있어보여요ㅠㅠ 저렇게 알찬 빠네는 첨봐요!!!!! 스파게티 덕후는 웁니다😂😂ㅠㅠㅠㅠ

드시러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늦잠 자고 일어난 일요일 아침에 보기에는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포스팅이네요.
아웅...배고파요.
밥 챙겨 먹어야 될 거 같아요.ㅠ.ㅠ

주말에는 더 맛있는거 챙겨드셔야죠!

너무너무 좋아하는 빠네파스타ㅠㅠ
서울가게 되면 한반 가보고 싶네요 ㅎㅎ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ㅎㅎ

헤헤 안녕하세요. 맞팔하러 왔습니다 :))
오자마자 먹스팀이라니 ... 아직 아점도 안먹어서 굉장히 배고프네요 ㅋㅋㅋㅋㅋ
둘다 맛있어 보이고,무엇보다 빠네파스타의 위엄한 사이즈에 놀라고 갑니다...! 커먼그라운드가면 꼭 방문해봐야겠어융 ㅎㅎ
남은 일요일 알차게 잘 쓰세요 :))

둘다 무척 맛있습니다 꼭드셔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