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Muksteem]이번 고기는 실패인가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20180211_185801.jpg

피가로 동명동점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동계천로 122

육식주의자인 나는 오늘도 맛난 고기를 먹기위해 분위기가 좋다는 피가로라는 레스토랑을 찾아갔다. 양식과 주류를 파는 서양식 레스토호프의 모습이였다.

20180211_183846.jpg

20180211_183906.jpg

제일 잘나간다는 텍사스 바비큐 플래터와 유명새파스타를 주문했다. 바쁜 시간대여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기까지 적지않은 시간이 걸렸고 벨을 눌러도 신경도 잘 못쓰고 알바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은 듯한 모습이 포착되었다.(정리 된 테이블이 있음에도 아직 치우지도 않은 테이블을 권하고 즉각 치우지도 않고 벨소리 듣고 사라짐. 음료 두잔시켰는데 시간차를 두고 하나씩 서빙. 홀서빙 최소 3명이상) 나도 서비스업에 종사하기 때문에 이해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아쉬운부분이 더 컸던 것같다.

20180211_190206.jpg

사진이 흔들렸는데 모닝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바비큐 소스나 핫소스를 곁들여 먹으라고 써있지만 소스는 제공되지않았고 그 문구는 포스팅하는 지금 알게됐다. 어차피 고기만 맛있다면 그 어떤 소스도 필요가 없는 주의라 개의치 않고 시식을 했다.

그.러.나.

닭가슴살 찢어 놓은 것 같은 고기는 돼지고기 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식감이 닭가슴살 같았다. 수분 쫙 뺀 닭가슴 살. 향은 카레향이 강하게 났다. 카레향 닭가슴살맛이라고 해두면 좋을 듯 하다. 개인적으로 난 고기먹을 때 육즙이 나오는 고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썩 입이 즐겁지 않았다.
실망감을 뒤로 한체 편육처럼 생긴 고기는 소가슴살인데 한점 집어먹었다. 훈제향이나고 캔참치 기름과 수분을 쫙뺀 식감이라면 비슷할듯 하다. 씹었을 때 부드럽게 잘려나가는게 아니라 이와 이 사이에서 압축되어 질겨지는 식감. 역시 나완 어울리지 않는 고기인 듯했다. 2인분에 200그람정도 밖에 안돼 보이는 고기를 남기고야 말았다. 육식주의자로서 오점을 남긴 듯한 기분이 들었다.
닭가슴 살을 수분없이 건조시켜서 먹는 걸 선호하는 분들에게만 추천을 하고 싶다.

감튀는 음.. 롯데리아 감튀를 더 바싹 튀긴정도의 맛.
메쉬드포테이토는 으깬 감자에 버섯스프.. 그냥 일반적인 맛. 크게 특징있는 음식은 없었다.
그나마 마약옥수수는 단짠 좋아하는 나에게 실낱같은 희망으로 다가왔다.

20180211_190401.jpg

고기를 먹는 둥마는 둥 하던 찰나 파스타가 나왔다. 기름진 느낌의 파스타지만 명란젓과 청양고추 같은 재료의 조합으로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맛이 괜찮았다. 셰프의 정성과 열정값이 높게 책정 된 느낌은 지울 수없었다.
혹시나 내가 까탈스러운건 아닌가해서 식후에 포스팅하기 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검색해 봤는데 죄다 광고성 포스팅밖에 없어서 다른 사람들의 주관을 찾아보기 힘들었으나 육즙이 가득했다는 사람도 있는 걸보니 기복이 있는건지 싶다.

내 마음대로 평: 닭가슴 살, 마르고 퍽퍽한 고기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 고기 육즙선호하는 사람들에겐 비추. 가성비 좋지 않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ㅎㅎㅎ

Oh man.love food much!😋😋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동계천로 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ㅜㅜ 몬가 슬프네요.. 닭가슴살먹으러 간게 아닌데 ㅜㅜ
잠깐 반짝이는 가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히어로kdj님 푸욱 쉬세여 ^^

고기깃집으로 오인한 저의 불찰입니다ㅠ 분위기고 뭐고 고기먹을 사람들은 저와 함께 고깃집으로!!ㅋㅋㅋ

저런 읽는 제가 다 속상하군요. 통조림맛 고기면 오래됐단뜻일텐데..🤔

바로 옆테이블도 같은거 시켰던데 빵은 다 먹고 고기만 남았더라구요..맘이 팍상해브렀어요..ㅋㅋㅋ

엄청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ㅜㅜ 오늘 저녁엔 고깃집으로 가시겠네요 ㅋㅋ

ㅇㅏ 고깃집을 가고싶어요.. 육즙을 느끼고 싶어요...ㅋㅋㅋ

마르고 퍽퍽한 고기는 좀 ㅜㅜ
정성도 정성이지만 일단 맛이 있어야 ㅜㅜ

팔로워 300명 이벤트 풀보팅입니다 1/5

우와 감사합니다!! ㅎㅎ 음식에 매우 민감한지라 가감없이 느낀 그대로 포스팅하고있어요ㅎㅎㅎ 솔직히 충격먹었어요ㅠ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항상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하고갑니다

항상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