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요즘 유행한다는 Private Restaurant에 다녀왔어요 ~ (Introduction of Private Restaurant)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그동안 여러 먹스팀 소개글들을 보면서 나도 기회가 되면 작성해야지
했는데 기회가 생겨서 작성해봅니다

This post will introduce the private restaurant at Daejeon, South Korea.

최근 들어 유행한다는 Private Restaurant에 지인의 소개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잠깐 private Restaurant에 대해 추가 설명을 드리면
다른 손님의 방해를 받지 않고 개별공간을 이용한다는 의미가
Private 이란 의미인 것 같아요 ~

This private restaurant only serve one table for each day, which is need to
be reserved for sure.
The main dish is the steak and wine, which is shown at the below.
Enjoy the contents and foods ~~

제 여왕님과 지인들 함께 오붓하게 기념일을 즐기기 위해
방문했답니다.

대부분 이런 곳은 하루에 한 고객만 예약을 통해서 받습니다.

2017-08-05 18.30.01.jpg

이곳은 대전이구요 ~ 둔산동 둔산여고 근처에 있습니다

우선 사진에 보시다시피 레스토랑 이름은 말뫼(MALMÖ) 입니다
(홈페이지- http://place.map.daum.net/40856606)
스웨덴에 있는 도시이름이라고 하죠 ~~~.

안으로 들어가면 벽면에 유럽풍의 우와한 작품이 걸려있습니다.

2017-08-05 18.32.03.jpg

주된 식사 메뉴는 스테이크와 와인 그리고 파스타 입니다
타파스라는 음식도 있다고 하네요

2017-07-30 19.28.58.jpg

큼지막한 스테이크에 여러 야채들이 같이 나오는데
이렇게 입안에서 녹아 없어지는 맛난 고기를 먹어본 기억이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맛난 와인은 스테이크 먹는데 필수죠 ~~
게다가 다른 손님의 방해를 전혀 받지않고 우리만의 공간에서 ~~~

2017-08-05 18.31.06.jpg

혹시 와인을 못드시거나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맥주도
있냐고 물어봤더니 사진에 있는 세계맥주가 준비되어 있데요

2017-07-30 19.51.25.jpg

그 다음 나온 메뉴였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고 ㅠㅠㅠㅠ
큼직한 새우구이와 바게트 빵이랑 먹었는데 엄청 맛났어요 ~~

2017-07-30 19.56.25.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스파게티 인데 스테이크 양이 많아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스파게티도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아 ~ 살찌는 소리 들려 ~~ㅠㅠ ㅎㅎㅎㅎㅎㅎ

2017-07-30 20.09.08.jpg

커피나 디저트를 선택하라고 해서 디저트를 선택했는데
신기한 맛의 요거트를 주셨네요

전반적인 평을 하자면 우리만의 공간에서 서빙을 받는게 특이한 경험이었고
게다가 스테이크 맛이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으로 너무 많이 주셔서 다 먹는데 고생(?) 좀 했네요
그래도 입은 행복했답니다

2017-08-05 18.30.43.jpg

참 가격은 일인당 4만원이라고 하고 특별하게 요청(인원/메뉴 조정)이
필요하시면 사장님과 협의 및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락처는 잘보시면 사진에 있어요)

예약제니까 그냥 방문하시면 못먹어요 ㅎㅎ)
주소는 대전시 서구 둔산로 8 / 밀레니엄 프라자 304호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방문하게된 Private Restaurant Malmo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Upvote & Resteem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이구요 ~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에 있습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eidi-dream/private-restauran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주소가 좀 틀린거 같아요 수정해주세요
대전시 서구 둔산로 8 / 밀레니엄 프라자 304호

감사합니다

넵 반영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대전이니 ㅎ 저는 세종에 있어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진짜 스테이크엄청좋아하거든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 자주 소통해용~!

ㅎㅎ ~ 그러시구나 ~
기회되면 한번 방문 해보세요 ~
편안한 주말 되세요 ~

Congratulations @heidi-dre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Notifications have been disabled. Sorry if I bothered you.
To reactivate notifications, drop me a comment with the word NOTIFY

이런게 Private Restaurant 이군요. 잘 봤어요~

혼밥 혼술이 유행하더니 이런 콘셉의 식당도 ~ ㅎ

프라이빗 레스토랑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후기 잘보고 갑니다^^
제가 이용할 일이 생긴다면 프로포즈할때나 이용할거라고 생각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결국 아직 가보지는 못했네요.ㅎㅎㅎ

기회되실때 이벤트용으로 딱이에요 ~~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프라이빗한 레스토랑이라니 처음 들어봤네요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새우요리요. 일명 감바스 입니다. 감바스 알 아히요(새우마늘 까수엘라) 이거 쉽게 만들면서 엄첨 맛있죠. 우리 중학생 조카도 만들 정도로 쉬워요. 프라이빗 식당 가보고 싶네요.

아 ~ 그런거 같아요 감바스 ~~ ㅋ
감사합니다 ~ ㅎ

Thanks for share

Thanks for visiting

This post has received a 100% upvote from @melowd. Thank You for sharing @heidi-dre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Thanks for your info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