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gel - 왕순대 먹방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gel입니다.

매일 10시가 되면 마감시간(12시)까지 포스팅해야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립니다.
오늘은 어떤 음식사진을 소개할까 고민하다가 왕순대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6년전에 촬영한 사진인데 가게가 폐업을 또는 이전하였는지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골목국밥

20년 전통의 속이 꽉찬 왕순대
모든 재료가 국내산

DSC_0009.jpg
김이 모락모락 (합성 아닙니다 ㅋ)

DSC_0020.jpg

DSC_0048.jpg

수육

기름은 쏙 빠지고
쫄깃쫄깃 부드러운 수육

DSC_0074.jpg

DSC_0059.jpg

DSC_0108.jpg

왕순대 전골

얼큰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전골

DSC_0150.jpg

DSC_0165.jpg

DSC_0190.jpg

Sort:  

뜨거워보입니다. ㅋㅋㅋ 호호 불며 드셨기를~ ㅎㅎ
같이 소주 한잔 곁들이면 참 즐거울 것 같습니다. ㅠ
잘보고 가요~~

사진 보니깐 정말 제대로된 순대하나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ㅠ 크 ~ 잘보고 갑니다

dreamyacorn님 여행기 보면서 감탄하고 있었는데
저도 잘 봤습니다 ^^

이정도면 이전했겠죠 폐업필은아니겟죠

맞죠 !!폐업은 아닌것 같은데
네이버에서 가게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와 사진이 장난 아니에요!! 수요미식회 방송 본 줄 ... 프로시네요

수요미식회 본적은 없지만 유명한 프로그램인건 알고 있어요 칭찬 고마워요 ㅋ

김이 모락모락 나는것이 정말 입을 벌릴뻔 했습니다~~ ^^
역시 금손 헤겔님!!~

와 사진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폐업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좋은 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보팅 및 팔로우 했어요^^

순대 정말 좋아요 ㅠㅠ 탱글탱글 쫄깃한게 국밥도 맛있고...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고...
이런... 위험한 녀석이네요..

팔로워되어있네요 ㅋ

솔직히 말해서 제가 순대를 잘 못먹어요. 맛있다고들 하는데 제생각엔 한번도 맛있는 순대를 못먹어봐서 그런가봅니다. 늘 냄새때문에 힘들었거든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순대맛, 순대찌개 제대로 된 그맛을 꼭 언젠가는 맛보고싶네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피순대 캬...
큼지막해 보여 입안이 가득 캬...
그냥 캬..... 연발하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