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작은쭌군들과 KFC 데이트!1+1 혜택은 덤으로!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아이들이 집에 있다 보니 시간이 어찌 가는지를 모르겠어요
오늘 큰 쭌군이 교회에서 하는 활동을 가서 오랜만에 큰쭌군이 없이
둘째쭌군과 막둥이와 함께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말이 데이트지 엄마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곳 KFC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는 KFC! 저희 집에서 30분이상 차로 가야 해서 자주 먹을 수가 없어요

케2.jpg

징거버거랑 KFC만의 오리지널 치킨,핫윙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산3 지오플레이스
상호 : KFC 지오21

KFC에 도착하니 KFC 앱을 받아 앱 신규 가입을 하면 하이에그베이컨버거를 1+1 그리고 후렌치후라이 하나가 공짜입니다
정말 좋죠 ? 혹 가까운데 KFC가 있다면 꼭 혜택 받아보세요
2월 26일까지 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케이666.jpg

신랑님과 저 둘 다 신규 가입후 쿠폰함에 있는 쿠폰 챙겨서 하이에그베이컨버거를 구입했습니다

케55.jpg

거기다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구매시 세트업도 된다고 해서 핫치즈징거버를 단품으로 구매하고 타워박스까지 꼼꼼히 구매해서 푸짐하게 두쭌군들고 먹고 왔습니다

K1.jpg

거기다 KFC는 탄산음료가 리필도 되니 햄버거 먹으며 탄산음료가 모자르지 않아 진짜 좋아요
신나고 맛나게 먹고 큰 쭌군 먹을 햄버거는 곱게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케333.jpg

벌써 저녁 8시입니다.오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하루 마무리도 알차고~ 신나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오!! 저런 이벤트는 필참이죠!!
와퍼파는데가 이름이 뭐였.......
아. 버거왕네가 와퍼 종류 1+1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거의 매번 언니님과 함께 방문해서 끝장을 냈던 기억이...
(지금 집 근처에는 버거왕네가 멀어요...흑)

버거킹도 햄버거 가격이 괜찮아서 자주 가곤합니다~
저희 집은 오히려 버거킹이 가까워요 ㅎㅎ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내일 점심은 KFC로가서 해결해야겠네요.
자기 얼굴만한 햄버거를 맛있게 먹고 있네요^^

네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그래도 자주 사주진 않고 어쩌다 한번씩 사준답니다^^

조만간 함 벙문해줘야겠군요 ㅋㅋㅋ 램버거 안먹어봄지 좀 됐네요 그러고보니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났습니다 얼른 고고싱하세요~

아들 둘이어서 넘나 부럽다는..ㅎㅎㅎㅎ
그리고 햄버거를 들고 먹는거 넘나 부럽다...ㅠㅠ
저희애긴 칼로 하나하나 잘라줘야 먹어요ㅠㅠ 흑흑

저희 막둥이에겐 그냥 치킨이랑 감자만 줬습니다
햄버거가 너무 커서요 ㅎ.,ㅎ 아이들이 조금씩 크니 편해지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먹스팀봇이 아무래도 주소:부산 이게 붙어있어서 발동이 안한거 아닌가 싶네요;;;

앗 감사합니다 생각도 못했어요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감사합니다

정확한건 아닌데,, 혹시나 해서요, "주소" 라고 안쓰고 걍 주소를 적어도 먹스팀봇이 오긴 하거든요..

이제 먹스팀씨가 왔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헤헤

아 먹스팀은 자체 시스템 에러로 인한거 였나봐요 ^^;;

두쭌군 먹방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주말은 왜이리 휙~ 휙~ 지나가는지

정말 주말에 아이들이 있으니 스팀잇 들어 오기도 힘드네요
다음주부터 방학인데 큰일입니다

우리집 초딩들은 징거를 못먹어서 항상 저만 먹어요 ㅎㅎ
둘째 넘 야무지게 먹네요 귀엽게~

양이 많아서 그런지 반정도 밖에 못먹고 감자를 엄청 잘 먹더라고요

KFC 자주 안 가봤는데 좋은 혜택이 많네요 ㅎㅎ 햄거버 맛있어보입니당!

요즘 다양한 행사를 많이 하더라고요
전 치킨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kfc 의 징거버거를 가장 사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