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몸보신 하고 왔습니다!용호동 고궁삼계탕!

in #muksteem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삼일절인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 오늘 시장에 가니 내일 대보름인지 나물이며 잡곡등을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저희 아이들은 콩 종류를 싫어하는데 어케 먹여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자주 가는 고궁삼계탕에서 삼계탕으로 몸보신 하고 왔습니다
삼계22.jpg

주소 : 부산 남구 동명로132번길 43

상호 : 고궁삼계탕

삼계탕 가격은 11,000원에 인삼주와 닭똥집까지 해서 나오는데 예전에 이곳 인삼주 맛나다고 6병 가까이 먹고 나서 취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먼저 나온 닭똥집과 인삼주! 닭똥집을 안주로 낮술 한잔 살포시 했습니다.

삼계11.jpg

그 다음 간단한 밑반찬과 기다리던 삼계탕이 도착했습니다
정말 뽀얀 육수가 얼른 먹으라고 손짓을 하네요, 이모님이 센스있게 남자는 조금 큰 닭,여자는 약간 작은 닭으로 해서 삼계탕을 만들어 내어줍니다.

삼계33.jpg

적당하게 고아서 부드러운 고기와 그러면서 육수는 뽀얀게 정말 진해서 역시 삼계탕은 고궁삼계탕이지라고 혼자서 고개를 끄덕여 보았네요

삼계88.jpg

본래 한 그릇 다 못먹는데 너무 맛나서 한그릇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기분좋게 먹고 몸보신도 하고 오늘은 행복한 날이 아닌가 싶어요

삼계99.jpg

오늘 행복한 휴일들 보내고 있으신지요 ! 저녁시간도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Sort: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2
그뤠잇 포스팅 소개 이벤트에 당첨 되셨어요~!
먹스팀은 항상 옳지요~^^ 뽀얀 국물이 아름답네요~!
미약하지만 팔로우와 하프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와우!똥집에 소주한잔 하고 싶네용ㅎㅎ

저희 신랑님이 똥집에 소주를 진짜 사랑합니다

삼계탕에 닭똥집과 인삼주라닛! ㅠㅠ
저는 인삼주먹고 몸보신 하고싶네요. ㅋㅋ

인삼주가 맛나서 전에 넘 먹어 데인적이 있어서 오늘은 추가 인삼주는 안먹었습니다 ㅎㅎ

오오 삼계탕! 저도 몸보신 하고 싶네요 ㅎㅎ

삼계탕 너무 좋아요 또 먹고 파요 ㅎㅎ

와우 뽀얀 국물...! 몸보신 제대로 하셨겠어요:-D
간만에 휴일덕분에 저도 몸보신하게 삼계탕..대신 치킨으로..!

오옷 치킨 ~ 치느님이 최고인데 말이에요 특히 여름에는요 맛나게 드세요

캬~ 방금 밥먹었어도 군침이 돌아요~

맛난걸 먹는건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남구 동명로132번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s !! Have a nice day.!!

우왕.. 저 여기 가본 적 있어요..
아.. 뜨끈한 국물에..인삼주..
좋~~~~~잖아요. ^^

오 그려셨군요 맛있어요 여기 ~ 아 또 먹고 싶어지네요

비주얼이 남다른데요 국물이 뽀얀게 땡기네요 ㅋ계란지단도 ㅋ 흠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