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찜의 정석을 맛보다

in #muksteem6 years ago

김량장동 맛집 둔전아구찜 정말 매콤하고 감칠맛 납니다

처가가 용인 양지에 있어서 가끔 갑니다

그래서 맛있는것 먹고 싶다고 생각할때 꼭 이곳을 들립니다

그런데 조금 늦게 가면 없어요

9.jpg

최근에 가보지 못해서 가격이 올랐는지는 모르겠어요

많은 분들이 둔전아구찜 이곳이 간혹 둔전에 있는지 오해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ㅎㅎ 처인구 김량장동에 있습니다

자 그럼 어떻게 나오는지 슬슬 볼까요

지금도 침이 넘어 가네요

생각만 하면

1.jpg

아구찜 먹을때 와사비 없으면 안되죠

살살 풀어서 아귀를 콕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저는 아구찜 먹을때 콩나물이 더 맛있는것 있죠

저 같은분 많죠

2.jpg

저는 둔전아구찜 집을 김량장도 맛집 이렇게 이야기 한것은

이 두부도 한 몫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게 구울수 있죠

미안해서 조금 더 시켜서 먹기는 하는데

입안에 사르륵 사그라 집니다

ㅎㅎㅎ

먹을수록 맛나요

3.jpg

이것은 묵은지 간이 간간이 잘 되어있어

밥볶은후 같이 먹으면 입가심에 좋아요

4.jpg

김치 그리고 동치미


5.jpg

아구찜이 조금 매콤하죠

그럴때는 이런 시원한 동치미 먹고 나면 또 잘 먹을수 있어요

여름철에는 동치미 한사발도 좋습니다

6.jpg

와우 파김치입니다

제가 생파와 마늘을 못먹습니다

먹고나면 속이 쓰려서 한참 힘들어 하거든요

이곳은 잘 삭혀서 정말 감칠맛 납니다

드셔 보시면 아실거에요

8.jpg

자 이렇게 한상차림이 되었습니다

아귀찜 없이도 이것만 먹어도 술한잔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렇지 않나요

그럼 메인 메뉴를 볼까요


9.jpg

드디어 아구찜이 나왔네요

제가 맛표현을 잘 못합니다

그냥 맛있어요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죠

그래서 늦게 가면 못먹을때가 있습니다 ㅎㅎ

10.jpg

이렇게 너무 맛나게 술한잔 하고 왔습니다

뒤돌아 서면 생각나는 그맛

다음에 또 먹고싶네요

오늘은 둔전아구찜 먹고서 적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스티미언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12번길 24-4
둔전 아구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구찜의 정석이라니 ㅜㅜ 꼭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요

아구찜도 맛있지만 두부 구이가 정말 맛이 좋아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자주 소통해요

@먹스팀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12번길 24-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12번길 2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