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맛이 괜찮네여

in #muksteem6 years ago

용인 처가집에 가는 길에 출출해서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

갈비맛이 나는 것이 아주 좋네요

2.jpg

1.jpg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조금은 고급스럽네요

맛이 급 궁금

3.jpg

자 속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제가 만두피 두꺼운 것은 싫어해서 아주 맘에 드네요

갈비만두는 대략 10개 정도 들어있어요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딱 먹어보니 갈비맛이 나네요

양이 아주 많은 편이 아니라서 성인이라면 2판은 기본적으로 먹을것 같아요

객관적으로 맛을 평가한다면

전체적으로는 깔끔한 맛이라서 괜찮은데 좀 단맛이 나는것 같아요

이것은 제 취향입니다

포장을 하면 따로 물수건을 주니 좋네요

이런 센스는 마음에 드네요

처음으로 갈비맛 나는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 먹어 보았습니다

1인분에 가격은 4천원

그리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 같아요

명절에 맛있는 음식들 많이드세요

바르다 김선생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71

Sort:  

출출할때 먹으면 든든하니 맛도 있고 좋아보이네요.ㅎ

만두는 국민 간식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김선생이란 가게이름이 너무 김밥집에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길비만두라.. 맛있겠네요.

ㅎㅎㅎ 김가네 김밥집 때문에 그런가요
꼭 그런것 같네요

생긴거부터 맛있어보이네요

그래요 ㅎㅎㅎ
사실 맛도 좋아요

갈비만두 처음 먹어봤을때 정말 신세계였죠. 한동안 갈비만두만 계속 찾았던 적이 있습니다.

아 그러시군요
저도 몇번 먹었는데
맛이 괜찮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