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오늘 뭐먹지 나온 주은감자탕집 다녀왔습니다 맛 쵝오

in #muksteem6 years ago

예전에 신동엽 성시경이 진행한 오늘 뭐먹지에 나온 주은감자탕 다녀왔습니다

요즘 요리프로가 대세인가 봅니다

방송을 탄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사람이 바글 바글 하네요

1.jpg

2.jpg

4명이 갔는데 어느 정도 사이즈가 적당하냐고 물어보았더니

대자를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4만원이면 청진동 해장국보다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했지만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3.jpg

그런데 나오는 양이 4인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아주 많네요

제가 이곳에 반한 것은 오늘 뭐먹지 감자탕집으로 나와서가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우거지입니다

특이하게 이곳은 무청을 그대로 올려주었는데 구수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국물도 보시면 탁하지 않고 맑아서 아주 개운합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가 같이 나오는데

김치보다는 깍두기 맛이 더 좋았습니다

5.jpg

이제 다 익었으니 한번 먹어볼까요

오늘 뭐먹지에 나오는 성시경이나 신동엽 보다는 맛있게 못 먹겠지만

한번 맛나게 먹어보겠습니다

1.jpg

고기도 국내산을 써서 그런지

냄새도 안 나고 신선한 것이 살살 녹아내리네요

7.jpg

시골 촌뜨기인 제가 좋아하는 무청입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나중에 무청만 따로 추가시킨 것 있죠

8.jpg

이렇게 고기 위에 무청을 얹어서 먹으니 아주 꿀맛입니다

지금도 입안으로 침이 고이는것 있죠

세월 가는 줄 먹다 보니 벌써 바닥이 보입니다

오랜만에 잠실 주은감자탕 집에서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

9.jpg

성시경과 신동엽이 소개해준 오늘 뭐먹지 감자탕집 정말 맛있게 하는 것 같아요

육수의 감칠맛이

쵝~~~~~~~~~~~~~~~오

주은감자탕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73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하려고 했는데...
다이어트.jpg

ㅎㅎㅎ 그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7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어우.. .좋네요..
먹스팀 사랑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맛이 아주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