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보양식 추어탕 이정도는 되야지 않나요?

in #muksteem6 years ago

가끔 몸에 기운이 빠질때 먹는 음식입니다
태릉에 있는 담터고객 추어탕이라는 곳입니다
또 추위가 온다고 하네요
이럴수록 건강 꼭 챙기시길 바래요
사실 추어탕을 못먹거든요 민물고기 냄새 때문에
어떻게 만들었는지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은 아주 저렴하지 않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인것 같아요

1.jpg

뚝배기에 나오는데 위에 부추가 같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먹을수록 많은것 같았습니다
한번 드시면 배가 부르다고 느낄것입니다

2.jpg

반찬은 몇가지가 나오는데 가장 어울리는것이 갓김치더라구요
청량고추를 넣은서 거기에 갓김치를 올려 먹으면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3.jpg

제가 갓김치가 맛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4.jpg

추어탕을 뚝배기에 덜어서 이런 대접에 밥말아 드시면 되십니다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냄새도 안나고
아주 구수합니다
정말로 제가 이걸 먹을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5.jpg

그리고 안에 수제비도 같이 들어가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쫀든쫀득 한것이

6.jpg

조금 민망하네요
너무 잘먹어서 바닦이 보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보양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오타 있어도 이해해 주세요
오늘은 태릉맛집 한곳을 찾았습니다
담터고개 추어탕 짱입니다요

주소 : 경기 구리시 금강로 2
담터고개 추어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구리시 금강로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찬이 소박하지만, 추어탕이 정말 끝내주는 비주얼입니다.
경기도로 생애 갈일은 있을까 모르겠지만, 눈으로만 먹고 갑니다. ^^

ㅎㅎㅎ
혹시 오시게 되면 한번 꼭 드셔 보세요

저두 평소에 추어탕을 즐겨 먹습니다^^
대림동에 있는 추어탕 집이지만..항상 만원이네요...
추어탕속의 수제비... 한번 맛보구싶네요..

그곳이 어딘지 궁금해 지는데요

ㅎ ㅎ 대림동 성가네큰집추어탕이

검색하면 나와요. 체인점인거
같은데 ..맛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굴젓에 언져먹는 추어탕이예요

오우~ 맛있어 보여요 !

정말 맛이 좋아요

아직 추어탕의 맛을 잘 모르겠어요 ^^ 가끔 한번씩 도전하는데 아직은 때가 아닌가보다 한다지요 ㅎㅎ 언젠가 입맛이 변하면 끌릴 날이 오겠죠 ? 아님 말구요 ㅎㅎ

저도 민물 비린내 때문에 잘 못먹는데
여기는 정말 맛이 좋은것 같아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