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불고기 숯불향이 나는 것이 넘 맛나네요

in #muksteem6 years ago

장구경 하는 취미가 있어
암사시장을 가끔 가곤 합니다
저녁을 먹을때면 옛날 불고기 집에서 고추장 삼겹살을 먹는데
소주 안주로 그만이네요

옛날 불고기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암로12길 4

17.jpg

1.jpg

조금 출출해 지면 불고기 맛있는집이 있어서 꼭 먹고오곤 합니다

이곳을 다닌지도 10년 가까이 되었네요

2.jpg

이렇게 숯불에 구워주는데 조금 아쉬운점은 참숯이 아니라 갈탄으로 굽습니다

하지만 고기맛이 괜찮아 참는편 ㅎㅎ

3.jpg

저희는 고추장 삼겹살 불고기를 주로 먹습니다

그냥 삼겹살만 먹으면 느끼한데 고추장이라 느끈함이 없어요

4.jpg

기본 반찬은 많으 편인데

먼저 동치미가 나오는데 고기를 먹기전에 먹으면 속이 편합니다

아~~~~~ 그리고 가능한 암사시장 한번 구경후 먹으면 좋아요

볼거리도 있지만 식욕이 반찬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5.jpg

아내가 좋아하는 셀러드

저는 캐쳡이 좋은데 드레싱이 깨가 들어간것이 제 입맛하고 안맞네요

6.jpg

요고는 제가 좋아하는 겆절이

아주 고소한것이 아삭아삭 한것이 맛납니다

7.jpg

쌈를 싸서 먹을수 있는 상추와 깻잎

8.jpg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중에 하나인 별미인 열무김치

9.jpg

피를 맑게 한다는 해초류등 다양한 반찬이 나옵니다

10.jpg

11.jpg

저희 장모님이 좋아하는 단호박도 나왔네요

12.jpg

어때요 반찬이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그래서 제가 암사시장 불고기 맛있는집 이라고 한 것입니다

그러면 고추장 삼겹살 슬슬 구워볼까요

13.jpg

어때요 출 늘어져 저를 기다리는 모습 ㅎㅎ

양념이 조금 숙성이 되어 있어서 감칠맛이 납니다

아우 고추장 삼겹살 빨리 먹고 싶네요

14.jpg

와우 군침이 쏙 넘어 가네요

제가 암사시장 가면 꼭 먹고 오는지 알겠지요

15.jpg

다 익었으니

한쌈 할까요 얌얌얌 꿀꺽 ㅎㅎ

16.jpg

숯불에 타 내려가는 기름들

그러니 향도 좋고 담백합니다

17.jpg

이렇게 상추위에 마늘과 고추장 열무김치 올리고 그위에 고추장 삼겹살 하나 척 걸쳤습니다

한입 한후 캬~~~~~~~~~~~ 소주한잔

넘 맛있네요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넵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암로12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맛나보여요..ㅠ저도가보고싶어요ㅠㅠ

ㅎㅎㅎ 이곳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수불향이 여기 까지 느껴지는데용
군침돌아용 팔로우하고 가요

image

ㅎㅎ 감사합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네 감사합니다 늦게 보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