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을 속삭일수 있는 카페 정말 좋아요

in #muksteem6 years ago

너무 너무 이쁘고 좋은 카페 아니 레스토랑이에요

조용한 분위기에 음료와 디저트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인상 좋은 셰프님이 직접 나와서 음식과 차 그리고 디저트에 대해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기분 좋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3.jpg

1.jpg

상호 : 르빠니에블루 화양동점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49-1

02-468-1358 오전 12:00 - 오후 10:00 Break Time 15:00~17:00
위치는 건대역 2번 출구에서 세종대 방향으로 5분 정도 걸어가시다 보면 좌측에 있습니다
르 빠니에 블루가 파란 바구니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빠니에가 바구니란 뜻인 것 같습니다
프랑스 국기에도 파란색을 쓰는 것을 보면은 프랑스 사람들은 파란색을 좋아하는가 봅니다
그럼 건대 프렌치 레스토랑 조용한 카페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2.jpg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오래된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물씬 풍겨져 나오는 향취
가만히 앉아서 여유롭게 차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그런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
그런 공간이 건대 같은 화려한 공간 속에 이렇게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조금은 아이니컬 하면서도 신기할 따름이다

3.jpg

구석구석 너무 섬세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파란 바구니(르 빠니에 블루)라는 이름처럼
전체적으로 파란색톤으로 꾸며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본 레스토랑이나 카페 중에서는 가장 세련되고 이쁜 것 같습니다
만약에 건대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을 살짝궁 권하고 싶네요

5.jpg

손님들을 손을 씻을 수 있도록 한쪽에 작은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는데
아주 작은 부분까지도 이렇게 신경을 쓴 것을 보면
손님들에 대한 서비스 배려가 어느 정도인지 알겠네요

6.jpg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메자닌이 있는데 약간의 분리된 공간이라
가족단위 모임이나 생일 등 여러 명이서 식사나 차를 마시면 딱 좋을 공간입니다
연인들 이벤트 특히 사랑고백하면 딱 분위기 좋은 장소 같아요
이런 곳에서 프러포즈를 받는다면 아마도 설렐 것 같아요

7.jpg

저희가 앉은 곳은 아담하고 분위기 있는 테이블
저기 좌측 상단에 있는 것이 핸드밀이라고 하는데 저도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피콩을 갈을 때 사용한답니다

8.jpg

만약에 이곳 가시면 꼭 한번 이것은 보세요
사실 일부러 찾지 않으면 찾기가 힘든 곳입니다
저도 화장실을 가다가 우연히 보게 된 것인데
바로 옛 프랑스 대통령 사르코지 영부인 까를라 브르니 친필 사인입니다
정말 신기해서 이렇게 직접 찍어서 이렇게 잇님들에게 보여 드려요
대박~~~~~~

9.jpg

자 드디어 첫번째 음식이 나왔네요
처음에 먹은 것이 크로크무슈와 같이 나온 샐러드
바삭하게 구워진 빵 속에
속에는 풍미가 가득한 햄과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냅니다

10.jpg

만드는 방식은 프랑스 전통 햄과 두 가지 치즈를 넣어서 오븐에 구워서 만든다고 하는데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그 맛은 지금도 머릿속에 기억에 납니다

제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어떻게 알겠어요
셰프께서 일일이 설명을 해주니까 이렇게 알지요 ㅎㅎ

11.jpg

향이 좋은 커피입니다

12.jpg

저는 사실 커피를 잘 못 먹는 편인데 이곳의 커피는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먼저 핸드밀로 커피콩을 직접 이렇게 갈아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
콩을 갈면서 나오는 커피향이 너무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비 오는 날 어느 조용한 카페에서 문틈 사이로 살며시 빠져나오는 부드럽고 향긋한 그런 향 있죠
살짝 느끼지만 진한 여운을 남기는
그런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직접 커피콩을 갈고 나니 셰프께서 직접 나와서
이렇게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줍니다

13.jpg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나온 크렘뷜레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것인데 아주 유명한 디저트라고 합니다
윗부분 바삭한 캐러멜 같고 아래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은 맛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달콤한 맛이라고 표현하면 맞을 것 같습니다
연인들 사랑처럼요.... ㅎㅎ
주말인데 연인들은 이런 달콤한 곳에서 사랑을 나누어 보는 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Sort:  

우와 글만 보면서도 향긋한 커피향이 나는 것 같네요~
미래에는 컴퓨터에서 향기도 나겠죠?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그런가요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셰프님의 친절한 설명 저도 들어보고 싶어요 ㅋㅋㅋ

셰프가 직접 설명까지 해주니 정말 기분이 좋아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크으으으 크림브륄레와 커피라니 완벽하네요!!!

ㅎㅎㅎ 정말 맛이 좋은 곳이죠
크림브렐레는 정말 굿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49-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