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고추장 삼겹살을 찾는다면 홍천 화로구이 짱입니다요

in #muksteem6 years ago

얼마 전에 광주로 해서 팔당을 갔다가 미사리 구경 후 출출해서 저녁을 먹고 온 곳인 네
아주 맛나고 좋았습니다
예전 하남은 미사리에서 본 노을이 너무 멋있었는데
요즘은 아파트가 너무 들어서서 운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

10.jpg

1.jpg

제가 먹은 것은 홍천 화로구이 숯불 삼겹살입니다
그냥 삼겹살은 조금 느끈한데
고추장 삼겹살은 조금 칼칼하고 담백 해서 좋지요

2.jpg

테이블 위에 이렇게 홍천 화로구이 이력이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이곳 하남은 검단산도 좋고 미사리 그리고 팔당도 있어서 구경하고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음식점들도 맛있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3.jpg

가격은 보통 수순입니다
요즘 저렴한 곳도 많지만 가끔 냄새가 나는 곳이 있어서
웬만하면 손님도 많고 맛있는 곳에서 먹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4.jpg

삼겹살을 드실 때 이렇게 깻잎이나
또는 샐러드 상추쌈과 함께 드시는 것도 많나죠
저는 개인적으로 명이 나물을 좋아하는데
나오는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5.jpg

6.jpg

여기에 입가심하기 좋은 얼음 동동 띄운 묵사발도 나옵니다
고기 한저름 먹고 시원한 묵과 함께 먹으면 아주 좋답니다

7.jpg

이렇게 한상 차림이 나옵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습니다
예전 홍천에 가서 홍천 화로구이 먹던 생각이 나네요
그때도 참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8.jpg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겠죠
불 맛이라고도 하잖아요

9.jpg

자 이제 맛있게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대 기대
기대 만땅 ㅎㅎㅎㅎ

10.jpg

요렇게 맛나게 잘 구워졌습니다
참 기분 좋게 쇠주와 함께 먹고 왔습니다
역시 맛난 음식은 좋은 사람과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주소 : 경기 하남시 대청로22번길 9-9
홍천화로구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하남시 대청로22번길 9-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동네만 가깝다면 가볼텐데.ㅠ
너무 아쉽네요.ㅠㅎ

서울에서는 멀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너무 맛이어 보여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ㅎㅎ 고마워요

맛있어 보여요^^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오늘도 힘을 내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