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불금에는 매콤한 쭈꾸미와 쇠주한잔 어때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제가 거의 10년 가까이 가는 곳인데 언제나 한결같이 그 맛이네요
예전서부터 명일동 숯불 쭈꾸미 맛있는집이 있어서 도 그곳으로 고고고~~~~ 했습니다

1.jpg

숯불 쭈꾸미가 이렇게 양념에 숙성이 되어서 나옵니다

겨을철이라 탱글탱글한기 맛있어 보이죠

낙지와 함께 타우린 성분이 많아서 기력 회복하는 데는 아주 그만이니

요즘처럼 장(강상화폐)이 안좋을때는 이런것 드시고 기력회복 하세요

그리고 가이바시(키조개관자) 좋아하는 분들은 별미니 같이 구워드셔도 좋습니다

2.jpg

기본 셋팅은 양배추, 비지찌개, 된장국, 양념장 그리고 열무김치

배가 고프신 분들은 양푼 비빔밥을 시키면 되는데 열무김치와 함께 비벼서 나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조오기~~~~ 보이는 내 친구 쇠주

3.jpg

이곳 콩비지가 아주 일품인데 무한리필입니다

식성이 까다로운 저도 한번 가면 기본적으로 두번 정도는 리필해서 먹습니다

안에 들어간 돼지고기와 김치가 잘 어우러져 고소한 맛을 더합니다

4.jpg

쭈꾸미를 싸서 먹을 수 있는 양배추가 나오는데 저는 쌈을 잘 안 싸서 먹는 관계로 패쑤~~

위에 좋다니 소주 안주로 어구적 어구적 초장에는 찍어서 먹습니다 ㅎㅎ

5.jpg

그리고 콕 찍어서 먹으면 맛을 더 돋구게 하는 양념 초장

6.jpg

드디어 탱글탱글하게 숯불 쭈꾸미가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특히 비 오는 날 빗소리를 들으며 쓴 소주를 한입 들이키고

이 매콤한 안주를 입안에 넣으면 아주 끝내줍니다

7.jpg

맛은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하지만 사람의 식성에 따라 틀릴 수도 있으니 저를 욕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그러면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숯불쭈꾸미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38길 62

Sort: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힘을 주셔서요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매운거좋아하는데 밥비벼먹고싶네용ㅋㅋㅋㅋ

여기에 비빔밥 있는데 어무 맛이 좋아요

쭈꾸미가 맛없는 집도 있나요 ㅎㅎ 탱글탱글한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쭈꾸미는 왠만하면 다 맛이 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