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0410 짜짱 짬뽕 잘하네요 백종원씨 돈 벌만합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세종대 중국집 홍콩반점 0410 짜장면 짬뽕 맛이 괜찮네요
주말에 동생 일을 도와주고 점심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습니다
이해 부탁드려요

1.jpg

제가 간곳은 세종대 중국집 홍콩반점 0410이라는 곳입니다
백종원씨가 하는 곳으로 유명하죠
짜장면 짬뽕을 시켜서 둘이 먹었는데 아주 맛이 괜찮네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요 이해해 주세용

짬뽕이 시원한 것을 보니 저기 보이는 것처럼 배추를 넣어서 그런가 봅니다
국물맛이 얼큰하고 시원한 것이 좋네요

2.jpg

ㅎㅎ 이사진도 잘못찍었네요
나중에 후배가 와서 짜장밥을 하나더 시켰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면이 맛있는것 같아요

3.jpg

4.jpg

가격도 4천원 아주 저렴하죠
하긴 가끔 2500원 하는곳도 있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나게 먹고 적어보았습니다
오늘은 세종대 중국집 홍콩반점 0410 짜장면 짜뽕 이야기였습니다

홍콩반점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81-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8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홍콩반점 최소한 맛없진 않습니다. 거기에 탕수육은 돼지고기 냄새도 안나서 아들과 까탈스러운 와이프도 많이 만족하는 메뉴입니다. 아.. 배고프네요. 홍콩반점 짱뽕 + 탕슉 + 맥주 한잔 땡기네요

맞아요 탕수육도 괜찮은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잘하는것 같아요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36455900.

고맙습니다

여기 여름마다 냉짬뽕?? 도 파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었어요!
처음 먹었을때 몇일간 먹으러 계속갔던 기억이 ㅎㅎ

아 그렇군요
여름철에는 냉짬뽕도 기회되면 한번 먹어 보아야 겠네요

역시 맛잇어 보입니다.ㅎ
저도 먹으로 가고 싶네요 당장이라도.ㅎ

ㅎㅎㅎ 맛이 짱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205.77
ETH 3304.0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