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의 케이콜라보 김밥 방문] 부재: 부장님..이게 최선맞지요..?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y입니다.

자고 일어나드 하드포크를 통해... 엄청난... 변동이 일어나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드포크 관련 양질의 컨텐츠를 올려 주셨기 때문에... 저는.. (감사하게 잘 읽고 아!! 이런거구나) 받아들이고
관련 글 올려주신 분들 참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오전 열시 업무 중 부장님께서 ㅋㅋㅋ 메신저가 오셨습니다. 오늘 점심을 함께하자고...

네 알겠습니다 :)
라고 보내고...어딜가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밖으로 나오자 마자...

부장님: kay씨 배가 별로 안고프지않아요? 간단하게 먹을꺼 없나...

나: 그러시구나.......(속맘 : ... 그럼 왜 밥먹으러가자고 하신거죠...? 생각하였지만..) 글쎄요~~:)
가고싶은 곳 있으세요?

부장님: 김밥 같은거 먹으러갈까?

나: 네~ 좋습니다 ^^ (속맘: 네?????저 팀원들... 월남쌈 먹으러 간다했는데.. 서럽다ㅠㅠ)

그리고선 케이 콜라보 김밥집으로 왔습니다...[있는지도 몰랐어요...]

부장님: 먹고 싶은거 다시켜ㅋㅋㅋ 여러개 시켜도 되고... 종류많네~~!!!
난 그냥 김밥으로 먹어야겠다, kay씨는?

나: 저는.... 돈까스 김밥..시켜도 괜찮을까요? (이마저도 눈치보이는.. ㅠㅠ)

부장님: 그래그래, 괜찮지 그거만 해도 진짜 괜찮겠어??? 더 시켜

나: 그러면... 후루룩 치즈 떡볶이... 도... 다들 시키네요....

부장님: 어어 시켜시켜 // 계산대로 가시며..: 요즘은 떡볶이도 옛날 같지 않네

나: ................................................................

그 와중에도 사진찍은 제가.. 참으로 대견합니다 ㅋㅋ (찰칵 소리 안나는 모드로 찍었습니다)ㅋㅋ

배가 안고프시다던 우리부장님은... 거의 혼자 모든걸 다 드시고... ㅋㅋㅋ 속이 안좋으시다며... 30분만에 이모든
걸 끝내시고 ~!! 더운에 힘내서 일하고 언제든 말할 거 있음 해 ^^ 수고~~라고 말하시며
인자하신 미소로...유유히...가셨습니다............

점심을 제대로 먹고 저녁엔!! 샐러드하자!! 굳게 다짐했지만... 이 또한 끝이 난 것 같습니다..
저녁은 아주 잘 제대로된 식사를 하기로 맘먹었어요 :)

스티미안 여러분은... 맛점하세요! :)

Sort:  

해외에 거주중인 저로써는.....
칼칼한 저 한국의 떡볶이 국물이 그립습니다.
이곳에서는 한국재료를 그대로 사서써도
한국에서조리한의 저 칼칼한맛이 나오질 않습니다.

해외거주중시구나.. 한국음식 많이..그리우실것 같습니다 ㅠㅠ

저도 그 똑 같은 마음입니다.
사먹어도 그 떡볶이의 맛이 나오지 않아요ㅠㅠ....
돈가스 김밥이라는 것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ㅋㅋ

ㅋㅋㅋ맛있는거 드세요용 :)

@happadai님 참... 부장님 -ㅂ-ㅋㅋㅋㅋㅋ 저녁은 꼭 맛난걸로 챙겨드세요^^

ㅋㅋㅋ 축하드리구요~!! I am looking fwd ur recipe! One of them would be my dinner

여기 눈칫밥 누가 시키셨나요...ㅠㅡㅠ

ㅋㅋㅋ 괜찮아요.. 한상차림보단... 짧은 시간이.. 오히려 더.. 나았던 것 같기도...해요..ㅋㅋ

직장인의 점심시간을 잘 표현해주셨네요

잘 읽고 갑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캬 맛있겠습니다^^

캬 !맛도느끼기전에 다드셔서... ㅋㅋ

9첩 반상 한정식! ㄱㄱ

ㅋㅋㅋㅋㅋㅋㅋ 워니님 비빔밥 한대접 먹을께요 ㅋㅋㅋㅋㅋ

입맛이 없어 물 말아 먹었는데 맛있어 보이는군요.

:) 맛있는거 드시고 입맛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요. 부장님 너무 답정너로 점심시간에 괴롭히셨어요.

ㅋㅋㅋㅋㅋㅋ원래는 잘사주시는데....오늘뭔가영....아니었나봐요........ㅋㅋ

✈ 부장님 ㅎㅎㅎ 월남쌈 생각이 계속 나셨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오늘 아무래도 월남쌈 가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373.71
ETH 2972.37
USDT 1.00
SBD 2.12